1. 나루토 : 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
2. 부그와 엘리엇
3. 로보트 태권V (76년 디지털복원판)
4.신나는 동물농장
5. 천년여우 여우비
6. 닌자거북이 TMNT
7. 슈렉3
8. 시간을 달리는 소녀
9. 초속6센티미터
10. 라따뚜이
11. 서핑 업
12. 심슨가족, 더무비
13. 왕립우주군 - 오네아미스의 날개
14. 파프리카
15. 벡실
16. 귀를 기울이면
17. 마녀배달부 키키
18.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19. 앨빈과 슈퍼밴드
이렇게 모아 놓고 보니 참 많은 애니메이션이 개봉을 했네요.
일본쪽의 애니와 유럽,미국쪽의 애니의 대결이라고 보아도 과언이 아니군요.
완성도와 감동 등 여러 가지 면에서 봤을때는
1.시간을 달리는 소녀
2.마녀 배달부 키키
순전히 재미만으로 봤을대는
1.앨빈과 슈퍼밴드
2.라따누이
랍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