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아쇽 암리트라즈 (Ashok Amritraj)
+ 성별 : 남자
 
제 작
2019년 프레이 (prey)
2012년 고스트 라이더 3D: 복수의 화신 (Ghost Rider : Spirit of Vengeance)
2011년 더블 (The Double)
2009년 스트리트 파이터 : 춘리의 전설 (Street Fighter : The Legend of Chun-Li)
2008년 콜링 인 러브 (Calling in Love / The Other End Of The Line)
2005년 쇼핑걸 (Shopgirl)
2004년 워킹톨 (Walking Tall)
2004년 레이징 헬렌 (Raising Helen)
2003년 브링 다운 더 하우스 (Bringing Down the House)
2001년 마음대로 훔쳐라 (What's the Worst That Could Happen?)
2001년 밴디츠 (Bandits)
1998년 크래쉬 다이브2-카운터 메져 (Counter Measures)
1996년 미드나잇 히트 (Blackout / Midnight Heat)
1996년 그리드 러너 (Virtual Combat)
1993년 스냅드래곤 (Snapdragon)
1992년 은밀한 정사 (Sexual Response)
1985년 투명인간과 미녀 (School Spirit)
기 획
2002년 문라이트 마일 (Moonlight Mile)
2001년 패스워드 (AntiTrust)
2000년 겟 카터 (Get Carter)


암리트라즈는 하이드 파크 엔터테인먼트의 이사이자 사장으로, 최근에 박스오피스 흥행작인 “브링 다운 더 하우스”를 제작하였다. 이 영화에는 스티브 마틴과 “시카고”로 아카데미를 수상한 퀸 라티파가 출연하였다. 오늘날 할리우드에서 일하는 제작가 중 많은 작품을 제작하는 한 사람으로, 암리트라즈는 최근 두 개 영화의 개봉을 앞 두고 있다: 커트 러셀과 다코타 패닝이 주연인 “드리머”와 스티브 마틴, 클레어 데인즈, 제이슨 슈왈츠먼이 출연한 “쇼핑걸”.

암리트라즈는 하이드 파크 엔터테인먼트를 할리우드에서는 보기 드문, 하나의 완전한 스튜디오로 만들었다. 이 회사는 프로젝트들을 개발, 제작, 공동투자할 수 있으며, 국제 세일즈와 마케팅이 가능하다. 하이드 파크 엔터테인먼트는 폭스와 first-look 계약을 맺었으며, 디즈니와는 second-look 계약을, 그리고 유럽의 Epsilon과는 장기 pan-European 계약을 채결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회사는 성공적으로 스튜디오 파트너로 운영이 된다.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를 통하여, 암리트라즈는 최근 브래드 실버링이 감독을 맡고, 제이크 질렌홀, 더스틴 호프만, 수잔 서랜든, 홀리 헌터 출연의 드라마/로맨스인 “문라이트 마일”를 개봉하였다. 암리트라즈는 또한 MGM을 통해, 안젤리나 졸리와 안토니오 반델라스 주연의 “오리지널 씬’과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긴급 출동”의 제작하였다. 암리트라즈의 “Jeans”는 1998년 아카데미 시상식 최우수 외국어 상으로 노미네이트 되었다. 그 노미네이션으로 그는 “올해의 인도인”으로 선정이 되었다.

20년 동안, 암리트라즈는 80여 편의 영화를 제작 혹은 총제작하였다. 암리트라즈는 그의 할리우드 활동에 예전의 독특한 전문 스포츠인의 관점을 사용한다. 그는 9년 동안 테니스 선수로서 윔블던과 U.S.오픈을 포함한 주요 테니스 경기에 출전하였다.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