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스피드(2015)
제작사 : (주)무비엔진 / 배급사 : 조이앤컨텐츠그룹

스피드 예고편

[뉴스종합] 서준영, 백성현 주연의 <스피드> 촬영 종료 14.07.10



서준영, 백성현, 최태환, 변준석 그랜드 멀티 캐스팅! 짐승남들의 강렬한 만남!
최고의 연기력, 각기 다른 꿀 매력의 색다른 케미 폭발!

영화 <스피드>는 <엄마는 창녀다>부터 최신작 <바비>에 이르기까지 한국영화사상 가장 파격적인 영화를 선보여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도 극한의 호평을 이끌어 낸 세계가 인정한 감독, 이상우 감독의 첫 상업영화 연출로서 서준영, 백성현, 최태환, 변준석, 임형준, 이상아, 신서현 등 관록의 배우부터 스크린 기대주까지 최강의 캐스팅 조합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뿌리깊은 나무], <방황하는 칼날> 등 영화계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명배우로 발돋움하고 있는 서준영은 달릴 때의 짜릿한 쾌감을 즐기는 육상선수이자 옛 사랑의 아픔을 지닌 남자 ‘이추원’역을 연기한다. 안정된 연기력으로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일일 연속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인기몰이 중인 백성현은 한때 잘나가는 한류가수였지만 마약스캔들로 인생 최악의 나락에 빠지는 ’마구림’역을 맡아 젊음의 혈기왕성함과 함께 복잡 미묘한 섬세한 감정 선의 연기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밀회]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스타 최태환이 잘나가는 영화감독이 꿈인 섹스중독자 ‘성대성’역으로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이종석, 이민기 등에 이어 20대 모델 출신 라이징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변준석이 서울대 의대에 재학 중이지만 백혈병에 걸린 ‘최서원’역으로 야성미를 한껏 과시하며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영화 <원더풀 라디오>, 드라마 [정글피쉬2][지운수대통] 등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인정받은 신인 여배우 신서현은 집안이 가난해 학교를 다니면서 몸을 파는 고등학생 ‘은애’역을 맡아 파격적인 사랑과 인물들과의 대립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가문의 영광2,3,4><시라노; 연애조작단><공범> 등을 통해 감초역할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명품조연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임형준, 그리고 아역시절의 <방황하는 별들><길소뜸> 그리고 <천하장사 마돈나>까지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강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중견 배우 이상아까지 가세해 작품에 대한 신뢰를 더한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