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악령(2013, Haunter)
배급사 : 판씨네마(주)
수입사 : 판씨네마(주) /

영화가 그려낸 시공간의 중첩, 그리고 공포는 거울앞의 내누님일지언정 꽃이 되지는 못했다.... ★★★☆  kysom 14.06.26



<큐브>의 빈센조 나탈리 감독과 <마마>, <오펀: 천사의 비밀> 제작진이 선사하는 또 하나의 공포 영화 <악령>이 6월 26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악령>은 악령에게 살해당해 혼령이 된 채 집에 갇히게 된 소녀 ‘리사’가 안개 속 혼령의 집을 벗어나기 위해 집을 지배하는 악령과 벌이는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공포. 집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주인공 ‘리사’가 시공간을 초월하며 악령의 위협을 피해 살아있는 자와 혼령이 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는 관객들에게 팽팽한 긴장감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공포를 선사한다.

특히 메가폰을 잡은 SF 판타지의 거장, <큐브>를 연출한 빈센조 나탈리 감독의 촘촘하고 신선한 연출과 <마마>, <오펀: 천사의 비밀> 제작진의 참여는 영화의 완성도를 끌어올려, 올 여름 가장 독특하고 신선한 미스터리 공포 영화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싸인>으로 데뷔한 이후, 최고의 아역배우로 떠오르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아비게일 브레스린이 주인공 ‘리사’ 역을 맡아 막강한 라인업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또한 <악령>은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경쟁작으로 출품되어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냈다. 서서히 조여오는 스릴과 공포를 선사하는 빈센조 나탈리 감독의 독창적인 연출과 ‘리사’가 표현하는 감정이 맞물려 관객들에게 극한의 공포를 경험케 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악령>은 올 여름을 강타할 최강의 미스터리 공포 영화로 등극할 전망이다.

한편 <악령>은 6월 26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포스터 속에는 혼령들이 갇혀있는 어두컴컴한 악령의 집이 마치 박제된 듯 담겨있는 투명한 유리병을 주인공 ‘리사’가 한 손에 들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음산한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안개 속 집이라는 한정된 공간과, 외부와 철저히 단절된 집에서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이상한 하루를 살고 있는 ‘리사’의 모습은 관객에게 극한의 스릴감과 공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 여름을 강타할 단 하나의 미스터리 공포 영화 <악령>은 극장과 IPTV에서 동시 개봉해, 극장과 안방까지 서늘한 공포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로 보다 많은 관객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