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엄브렐러 아카데미>, <미남당> 등
2022년 6월 23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한국 리메이크작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과 차별화된 다크히어로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3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케빈 하트와 우디 해럴슨 주연의 코미디 영화 <맨 프롬 토론토>, 최민식이 천재 수학자로 분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또 서인국, 오연서 주연의 KBS 드라마 <미남당>도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유명 스페인 스릴러 리메이크작!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통일을 앞둔 한반도 통일 조폐국에 하회탈을 쓴 강도단이 나타난다. 이들의 목표는 단일 강도 역사상 최고액인 4조 원! 모든 계획을 세우고 강도단을 조직한 ‘교수’(유지태)는 온갖 변수에 대비해 작전을 이어가고, 남북은 이들을 저지하기 위해 합동 대응팀을 꾸린다. 남한 위기협상가 ‘선우진’ 경감(김윤진)은 교수와 협상을 이어가고, 무력진압을 주장하는 북한 인민보안성의 ‘차무혁’ 대위(김성오)와 갈등을 빚는다. 드라마 <손 the guest>, <보이스>, 영화 <역모 - 반란의 시대>를 연출한 김홍선 감독이 연출을, 넷플릭스 시리즈 <나 홀로 그대>, 드라마 <괴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을 쓴 류용재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엄브렐러 아카데미>시즌3
<엄브렐러 아카데미>시즌3

괴짜 다크히어로 남매 컴백~<엄브렐러 아카데미>시즌3

지난 시즌 1960년대 최후의 날을 저지하고 현재로 돌아온 기쁨의 순간도 잠시, 엄브렐러 아카데미 남매들은 무언가 단단히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꼬여버린 타임라인의 건너편 시간에서 온 스패로 아카데미가 그들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던 것. 그뿐 아니라 죽었던 아버지 ‘레지널드’가 살아있고 불운한 과거 탓에 어린 시절부터 유령의 몸으로 ‘클라우스’를 따라다니던 ‘벤’이 스패로 일원의 넘버 2를 당당히 꿰차고 있는 믿을 수 없는 상황과 마주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그들의 시간 여행 때문에 모든 걸 집어삼키는 파괴적인 실체가 나타나 사흘 후면 세상 모든 것이 다시 사라질 위기에 처하는데…
<미남당>
<미남당>

전직 프로파일러, 현직 박수무당! <미남당>

‘남한준’(서인국)은 과거 엘리트 프로파일러였으나 지금은 기막힌 점괘와 잘생긴 외모, 화려한 말솜씨로 사람들을 긁어모으는 점집 ‘미남당’의 박수무당이자 무당계의 이단아다. 그의 신기는 사실 프로파일러 능력으로,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해결하고 A/S까지 책임져 입소문을 탄다. 여느 때처럼 거액의 돈을 받고 VVIP 고객의 의뢰를 해결하던 한준은 강력반 형사 ‘한재희’(오연서)와 같은 사건에 엮이게 된다.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소설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카카오페이지 15만 독자를 달성한 정재한 작가의 소설 ‘미남당-사건수첩’이 원작이다.
<맨 프롬 토론토>
<맨 프롬 토론토>

악명 높은 암살자X어설픈 사업가 <맨 프롬 토론토>

휴가차 찾은 별장에서 악명 높은 암살자 ‘토론토 사나이’로 오인받은 ‘테디’(케빈 하트)는 급박한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토론토’(우디 해럴슨) 행세를 한다. FBI는 토론토를 잡기 위해 테디에게 토론토 행세를 종용하고, 진짜 토론토 역시 자신을 사칭하고 다니는 테디를 찾아가 계속해서 자신의 행세를 할 것을 요구한다. 하지만 진짜 토론토의 1대1 코치에도 악명 높은 암살자라기에 테디는 어딘가 모자라도 한참 모자라기만 하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감독 패트릭 휴스가 연출을 맡아 화려한 액션과 빵빵 터지는 웃음을 예고한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수학을 매개로 한 소년과 수학자의 교감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2022)

상위 1%만이 다닌다는 ‘동훈고등학교’에 사회적 배려 대상자(사배자) 전형으로 입학한 ‘지우’(김동휘). 수업을 따라가고자 노력하지만, 쉽지 않다. 특히 수학에 한계를 느끼던 중 담임이자 수학선생(박병은)으로부터 일반 고등학교로의 전학을 권유받기에 이른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는 고교생 ‘지우’가 과거를 숨긴 채 학교 수위로 일하는 수학자 ‘이학성’(최민식)에게 수학을 배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탈북한 천재 수학자, 사배자 학생, 그리고 수학이라는 이질적인 소재의 조합이 어색하지 않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수학을 매개로 한 두 인물의 교감이 현실감 있게 그려 공감의 폭을 넓혔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2년 6월 23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