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티빙 추천! 이신영 주연 <사장돌마트>, 윤계상 주연 <유괴의 날> 등
2023년 9월 15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티빙은 한물간 아이돌의 인생 리부팅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 <사장돌마트>, ENA 코믹 버디 스릴러 <유괴의 날>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우린, 이제 마트 사장님! <사장돌마트> 과거 화려한 인기를 누렸던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의 멤버들이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해체된 뒤, 재결합해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여 새로운 꿈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새빛남고학생회>,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서 위트 있는 연출로 호평받았던 이유연 감독과 하이틴 뮤지컬 드라마 <다시, 플라이>의 장정원 작가가 뭉쳐 신선하고 역동적인 이야기를 만들어 간다. 여기에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정운, 최원명, 이세온 등 훈훈한 비주얼의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새로운 에너지와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어설픈 유괴범 X 천재 소녀 <유괴의 날> 어설픈 유괴범 ‘김명준’(윤계상)과 11살 천재 소녀 ‘최로희’(유나)의 이야기를 담은 코믹 버디 스릴러다. 윤계상은 2% 부족한 유괴범 ‘김명준’ 역을 맡아 새롭게 변신해,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유나와 특별한 공조를 선보일 예정이다. 진실을 쫓는 강력반 형사 '박상윤' 역에는 박성훈이 나서 김명준의 행적을 추적하며 드라마에 다이내믹한 텐션을 더한다. 또한 김신록은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유괴 사건의 뒷 배경과 미스터리를 조성하는 '서혜은'으로 분했다. 한국 스릴러 장르를 대표하는 정해연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이다. <모범가족>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킹덤 시즌1>에 참여한 박유영 감독과 <미쓰 와이프> <날, 보러와요>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필력을 입증한 김제영 작가의 협업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자료제공_티빙

2023년 9월 15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