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내 친구 어둠> <아이 러브 유> <탑건: 매버릭> <알렉산드로스: 신의 탄생> 등
2024년 2월 2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동명 동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내 친구 어둠>, 일본 로맨스 드라마 <아이 러브 유>, 알렉산더 대왕의 삶을 조명한 다큐멘터리 시리즈 <알렉산드로스: 신의 탄생>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35년 만에 돌아온 <탑건 > 후속편 <탑건: 매버릭>, 생활 밀착 탐정 토크쇼 <탐정들의 영업비밀>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 <내 친구 어둠>

깊은 공감과 따뜻한 위로! <내 친구 어둠>

세상의 모든 것이 두려운 소년 ‘오리온’에게 ‘어둠’이라는 새 친구가 찾아오고, 함께 온 세상을 누비며 두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무서운 것도 많은 오리온은 매일 밤 찾아오는 어둠을 가장 무서워한다. 그런 오리온에게 어느 날 밤, 형체를 띈 ‘어둠’이 나타나고, ‘어둠’은 오리온과 함께 모험을 떠나며 밤을 무서워할 이유가 전혀 없다는 것을 알려준다. 과연 오리온은 마음을 활짝 열고 미지의 세계를 맞이해 공포보다 기쁨으로 가득한 삶을 이어갈 있을까. 엠마 야렛의 동명 동화를 원작으로, 영화 <이터널 선샤인>의 찰리 코프먼이 각본에 참여했다.
▲<아이 러브 유>


한-일 커플의 설레임 가득 로맨스 <아이 러브 유>

다른 사람의 마음속 목소리가 들려 사랑을 포기했던 여자 앞에 낯선 언어로 생각하는 유학생이 나타나 새로운 설렘이 시작되는 이야기다. 초콜릿 가게 사장 ‘모토미야 유리’는 눈을 보면 상대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독특한 ‘텔레파시’ 능력 때문에 사람들과의 교류를 어려워한다. 하지만 어느 날 한국 음식을 시켰다가 배달원으로 온 한국인 유학생 '윤태오'를 만나게 된다.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며 일본 대학에서 멸종위기 동물을 연구하는 학생인 그는 특유의 밝고 사교적인 성격으로 모토미야 유리에게 다가간다. 영화 <두더지>로 제36회 일본 아카데미 신인배우상, 제68회 베니스국제영화제 마르첼로 마스트로얀니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입증한 니카이도 후미가 다른 사람의 마음속 목소리가 들리는 여자 '모토미야 유리' 역을, 드라마 <스토브리그> <무인도의 디바> 등에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채종협이 한국인 유학생 '윤태오' 역을 맡아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전한다.
▲<탑건: 매버릭>

톰 크루즈의 명예로운 귀환! <탑건: 매버릭>

글로벌 히트작 <탑건>의 34년 만에 돌아온 후속작이자, 스턴트 없이 모든 연기를 소화하는 톰 크루즈의 역량을 유감없이 확인할 수 있는 항공 블록버스터다.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실전 전투를 펼치던 조종사 매버릭이 전투 파일럿 교관으로 돌아와 새로운 팀원들을 훈련시키고 팀워크를 쌓아가던 중 국경을 뛰어넘는 위험한 임무가 주어지고, 매버릭은 자신이 가르친 동료들과 함께 마지막이 될지 모를 비행에 나선다. 화려한 액션 시퀀스와 짜릿한 전투 비행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작품으로 국내에서 2022년 여름 개봉 당시 8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크게 사랑받았다.
▲<알렉산드로스: 신의 탄생>

알렉산더 대왕을 영접하라! <알렉산드로스: 신의 탄생>

알렉산더 대왕으로 알려진 알렉산드로스 대왕의 놀라운 삶과 온 세상을 정복하려 했던 그의 불타는 열망을, 전문가들의 인터뷰와 생생한 재연 장면을 통해 펼쳐내는 넷플릭스 시리즈다. 고대 그리스의 제왕이자 전설적인 지도자로서 페르시아를 넘어 동쪽 인도 근처까지 이르는 대제국을 건설한 알렉산드로스. 그가 왕위를 계승하고 땅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펼쳐 나가는 모든 여정을 넷플릭스 영화 <페어플레이>의 벅 브레이스웨이트가 생동감 넘치게 전한다. 역사상 전무후무한 업적을 이룬 정복가의 탄생부터 그의 삶에 깊이 들어가 치열했던 전투의 현장과 왕궁에서 벌어지는 과정까지 역사 전문가들의 인터뷰를 통해 더욱 리얼하게 담으며 몰입감을 더한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탐정들의 세계로 풍덩! <탐정들의 영업비밀>

직업 탐정의 실제 사례들을 살펴보는 생활 밀착형 탐정 실화극 토크쇼로, 2020년 탐정업의 합법화 이후 현실 세계에서 맹활약 중인 탐정들이 다양한 의뢰 케이스를 소개한다. 사건 의뢰부터 추적, 해결까지 탐정의 모든 범죄 해결 과정을 진실성 있게 담아내며 실제로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돌발 상황과 애환을 생생하게 공개한다. 누구도 알려주지 않고 해결하기 어려웠던 ‘생활 밀착형’ 사건 사고들의 증거수집 꿀팁을 대방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지식을 모두 전한다. 데프콘, 유인나, 김풍이 MC로 활약, 뛰어난 공감 능력과 솔직한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할 예정이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4년 2월 2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