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질투는 나의 힘', 공식 홈페이지 오픈
놀러오세요, 재밌습니다 | 2003년 3월 17일 월요일 | 서대원 이메일

얼마 전, 발랄한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던 박찬옥 감독의 <질투는 나의 힘>이 이번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www.jiltoo.com) 꼰대에게 한 번도 아닌 두 번이나 자신의 여친을 빼앗기는 불쌍한 청년 이원상(박해일), 이원상을 불쌍하게 만든 연적이라 할 수 있는 유부남 한윤식(문성근), 그리고 두 남자를 미치도록 만드는 여인 박성연(배종옥). <질투는 나의 힘>의 홈페이지는 이 세 사람의 ‘독특한 삼각관계’와 그 사이에서 느껴지는 ‘질투’를 쉽고 재미있게 보여주자는 목표로 제작되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에서는 두 가지의 카테고리가 유달리 돋보인다. 유별난 인물간의 관계를 플래쉬 무비로 보여주는 메뉴인 ‘삼각관계’와 아기자기한 게임을 응용해 기구한 운명의 청년 이원상을 중심으로 주변 캐릭터를 보여주는 메뉴인 ‘에스페로8704’

영화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고자 하는 네티즌들은 이 주 메뉴를 통해 삼각관계의 틀인 이원상, 박성연, 한윤식의 관계를 그들의 목소리와 함께 좀더 자세히 알 수 있고, 이들 외의 인물들 또한 이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존의 사이트들과는 달리 신세대 취향에 맞게끔 이것저것 많은 것을 준비한 영화의 홈페이지에는 이 밖에도 다양한 영화적 소스들이 준비돼 있다. "누나, 그 사람이랑 자지 마요. 나도 잘해요."라는 거부할 수 없는 카피로 많은 이들에게 추파를 던지고 있는 <질투는 나의 힘>은 봄의 기운이 완연한 4월 18일에 개봉된다.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