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문근영 김래원 ‘어린 신부’에 캐스팅
대딩과 고딩 본의 아니게 결혼하다 | 2003년 10월 30일 목요일 | 서대원 이메일

어린 신부 문근영과 마냥 좋은 김래원
어린 신부 문근영과 마냥 좋은 김래원
요즘 한창 주가를 팍팍 올리고 있는 김래원이 영화 데뷔작의 대성공에 이어 광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까지 활동, 만인의 눈길을 끌고 있는 깜찍한 소녀 문근영과 <어린 신부(제작:컬처캡 미디어)>에 나란히 캐스팅됐다. 이로써, 김래원은 <장화,홍련>의 언니 임수정과는 <...ing>로 동생 문근영과는 이번 영화로 본의 아니게 자매를 연달아 연인으로 맞이하는 묘한 관계를 가지게 됐다.

영화 <어린 신부>라는 제목이 말해 주듯 두 주인공인 대학생 상민(김래원)과 고딩 보은(문근영)이 자신의 의지와는 관계없이 양쪽 할아버지의 말도 안 되는 약속 때문에 어거지로 결혼, 예상했듯 이러쿵저러쿵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일들을 겪는다는 내용이다.

뜻하지 않았든 했든, 어쨌거나 남정네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만큼 어린 신부를 아내로 맞이하게 된 복터진 김래원은 “영화 속 캐릭터가 아기자기 하면서도 인간적인 느낌이 들어 출연하게 됐다”며 캐스팅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자신에게는 두 번째 작품이자 처음으로 주인공을 맡은, 실제로도 고딩인, 문근영은 첫 주연작인 만큼 상당한 준비와 열정을 내비치고 있다고 한다.

<편지>의 조감독으로 활동한 바 있던 김호준 감독의 데뷔작인 <어린 신부>는 11월 촬영에 들어가 내년 2월 개봉할 예정이다.

2 )
gaeddorai
이 영화도 영 아니다;;   
2009-02-21 21:35
ldk209
김래원.. 여배우 복 많아....   
2007-04-12 13:43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