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기사
피플
무비스트+
로그인
회원가입
영화검색
절찬리 상영중
절찬리 대기중
한미 박스오피스
최신 동영상
영화뉴스
리뷰
일반종합
인터뷰
무비스트TV
웹 툰
웹소설
인터뷰! <기리고> 전소영 배우
국내 극장가! <군체> 1위!
인터뷰! <군체> 전지현 배우!
리뷰! <와일드씽><군체>
인터뷰! <군체> 연상호 감독
북미 극장가! <무서운 영화> 1위!
인터뷰! <와일드 씽> 강동원
인터뷰! <살목지> 김혜윤 배우
인터뷰! <남태령> 김현지 감독
인터뷰! <교생실습> 한선화!
다 읽으세요 절라 일본 개새끼들..
고
kornbreds
2002-01-21 오후 10:33:00
7368
[
7
]
진짜 짜증나는게
왜 일본 새끼들은 요새 갑자기 우리한테 관심도 안 보이던 새끼들이
영화에서 왜 깝치니까? 저번에는 우리 나라 배 공격하고
이 새끼들 영화 산업 안되니깐 꼭 우리나라랑 한일 제작인가 뭔가 하고
소재도 꼭 우리나라랑 걸고 넘어지고
일본 새끼들은 64회 아카데미 외국어상 후보에 올라갔더구만(GO)라는 개 같
은 영화로.
우리 나라 감독놈들은 언제까지 조폭 영화 만들겁니까? 한심한 새끼들
우리도 다른 나라 걸고 소재 만들고 그러자구요
그리고 전 2009 로스트 메모리즈 안 보기 운동에 참여할겁니다.
답답한 대한민국 눈물 나네요.
(총
0명
참여)
jhee65
답답한 대한민국 눈물 나네요.
2010-08-28
17:45
jiyoeo
꼭 뭔가 열정을 가지고 하여 어딘가에서 특출나는 성향을 띄어본적 없는자가 익명성을 지닌 이런 곳에서 깝친다. 막말로 너 뭔가로 1등 해봤냐
2006-08-18
23:02
jiyoeo
어이가 없다. 자신의 처지를 생각하고 남을 욕하는게 우선이 아닐까. 과연 자신이 감독들보다 잘났다고 생각하는걸까. 과연 자신이 욕할 처지가 될까. 과연 감독에 대해서 아는것도 없고 감독도 아닌 주제에 그렇게 말로만 쉽게 된다고 생각하는 걸까
2006-08-18
23:00
없으면 못 만드는게 세상논리입니다!! 암튼 저런식으로 비방하는 인간은 얼마나 떳떳하게 살고 있다로 입을 놀리는지..ㅡㅡ;
2003-09-12
16:30
또한 지금은 아니지만 당신이 영화를 만들어 보시죠? 그 당시 조폭 아니면 영화로 받아주지도 않는다는 말이 있었는데...;; 돈 벌라고 하는 짓입니다! 좋은 영화 만들고 싶어도 돈
2003-09-12
16:29
님 말씀대로 영화에서 쓸때 없는 내용을 걸고 넘어졌다면은 이 글을 쓰신 분도 쓸때 없는 놈인가요? 제일교포라고 해서 한국 사람이 아니라는 말씀이신가요..? 참으로 어이 없군요~
2003-09-12
16:28
오래됬지만 그냥 하나 써 놓구 가고 싶네요~~ 이 글 쓰신 분 이 소설 누가 지으셨는지 아시기나 하나..? 제일교포 3세 작가가 지으셨고 그 해 일본에서 문학상을 받았던 분입니다!
2003-09-12
16:27
영화에 그딴감정을 개입하지마세요. 한국엔 좋은새키들만있는줄아십니까? 그딴식으로 감정개입하니까 일본새키들이 님말대로 깝치자나요.
2002-12-06
22:30
로스트메모리즈는 우리나라 영화발전에 크게 기여할지모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데...왜 그러시죠? 평생 평범한사고로 영화를 만든다면...영화가 발전하려나...
2002-01-23
04:47
휴~~~~~~~
2002-01-23
04:01
좀더 논리적인 주장을 펼질수는 없는 것일까.?? 꼭 이런 저속한 단어까지 써가면서 이렇게 자신의 주장을 펼치시다니.. 저는 님이 오히려 답답하군요... 정말 답답할뿐입니다..
2002-01-23
03:59
조기 위에도 영화를 보고나서 감상문을 올려달라 자세하게 적혀있는뎅... 쩝... 그리고 참으로 답답한 사람이구만여 이글 적으신분... 자신의 주장을 이렇게밖에 표현을 못하시다니..
2002-01-23
03:56
음.. 어이하여 이런글이 여기 영화를 보고난후에 감상문 적는곳에 적혀있는지는 모르겠군요... 게시판의 성격을 모르시는 분이신가.???
2002-01-23
03:55
다른건 다 공감이 가지만 로스트메모리즈영화가 구리 나쁘다거 생각하지 않습니다.. 무비스트에서 로스트 메모리즈에 대한 기사를 한번보시죠 구럼 구런말씀이 안나오실껍니당.
2002-01-22
16:16
흐음...
2002-01-22
12:19
...우리는 우리나라사람 상대로만 장사하죠... 정작... 일본은 우리나라 발판으로 딛고 올라서는데... 저두 답답한마음에 공감...
2002-01-22
00:24
올해는.. 조폭 영화 마니 엄써여^^... 로스트 메모리즈..안보기 운동...^^;;
2002-01-21
23:08
1
고(2001, Go)
제작사 : 스타맥스, TOEI Animation Co., LTD. / 배급사 : 스타맥스
공식홈페이지 : http://go.lycos.co.kr
감독
유키사다 이사오
배우
쿠보즈카 요스케
/
시바사키 코우
/
김민
/
동방우(명계남)
장르
드라마
/
액션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시간
122 분
개봉
2001-11-23
국가
일본
/
한국
20자평 평점
8.39/10 (참여827명)
네티즌영화평
총 33건 (
읽기
/
쓰기
)
전문가영화평
읽기
핸콕
무간도3: 종극무간
미녀삼총사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야수와 미녀
카드캡터 체리 극장.. (9.45/10점)
비포 선라이즈 (8.55/10점)
비긴 어게인 (8.18/10점)
싱 스트리트 (8.15/10점)
노트북 (8.13/10점)
공지
티켓나눔터 이용 중지 예정 안내!
movist
14.06.05
공지
[중요] 모든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관련 안내
movist
07.08.03
공지
영화예매권을 향한 무한 도전! 응모방식 및 당첨자 확인
movist
11.08.17
57754
[고]
가까운듯 먼듯한 재일동포이야기
(1)
mchh
07.09.13
3402
10
7669
[고]
난 재미없었다...
(3)
heroto
02.07.10
4973
5
현재
[고]
다 읽으세요 절라 일본 개새끼들..
(17)
kornbreds
02.01.21
7368
7
5225
[고]
달려라 이정호 'GO'
(1)
chonti77
01.12.28
2316
5
5002
[고]
[고] 장미는 장미이기에 아름다운 것 아닐까요?
(1)
happyend
01.12.11
2327
4
4962
[고]
이것은 나의 연애 이야기이다....
(1)
withme
01.12.09
1989
4
4957
[고]
<go>
(1)
j200478
01.12.08
1418
3
4877
[고]
Korean-Japanese 그 유쾌한 해방.....
(2)
hisame12
01.12.06
1769
3
4868
[고]
[River..]<고>젊은 청춘의 경쾌한 현실
(1)
ranpju
01.12.05
1601
4
4865
[고]
[GO]이것은 사랑 이야기이다....
(1)
key73
01.12.05
1636
5
4842
[고]
고 ★★★★★
(1)
gprud80
01.12.02
2717
10
4769
[고]
[고]에 대한 극장들의 생각은?
(2)
terrann
01.11.26
2084
6
[고]
Re: [고]에 대한 극장들의 생각은?
(3)
do3360
01.11.27
1675
5
4768
[고]
보러가자 go~
(1)
perfumeys
01.11.26
2831
2
4767
[고]
<무비걸>[고] 나는 나, 딴건 몰라.
(2)
mvgirl
01.11.26
2511
13
4748
[고]
추천하고 싶은 영화
(1)
arcman
01.11.25
1864
3
4725
[고]
[고]그녀석은 멋있었다..
(3)
coly5
01.11.24
2207
10
4717
[고]
[고]를 본 후...
(2)
cop1
01.11.23
2202
3
4694
[고]
GO
(1)
december06
01.11.22
1350
4
4686
[고]
[고] 연애 이야기이다
(1)
pong5
01.11.22
1758
4
4674
[고]
[고] 심각할 수 있는 내용을 유쾌하게...^^
(1)
bokjinu
01.11.21
1594
3
4668
[고]
[오시사:쩡] 국적이 중요한건 아니다.
(1)
MI1029
01.11.21
1323
1
4659
[고]
고 - 너의 이름을 뭐라 불러줄까?
(1)
flyphk
01.11.21
1396
2
4649
[고]
[피][고]오빠 달려...달려..
(1)
bloodsil
01.11.20
1267
1
4630
[고]
<호>[고(GO)] 24전 무패..
(1)
ysee
01.11.19
1607
5
4626
[고]
[주혀니] GO!!!
(1)
hyun7528
01.11.19
1501
8
4612
[고]
[고] 아십니까?
(1)
blur911
01.11.18
1313
2
4609
[고]
[아방가르드][고]코리안 재패니스의 일본나기...
(1)
kyajin
01.11.17
1465
6
4608
[고]
Go! Go! Go!~~
(1)
hyun7406
01.11.17
1372
7
4604
[고]
(영화사랑)고★★★
(1)
lpryh
01.11.17
1275
5
4395
[고]
[감자♡] <GO> 난 또라이다.
(1)
zlemans
01.11.04
1549
4
4337
[고]
[여울]<고> 내 이름이 뭐지?
white174
01.10.30
3037
13
제목에서
글쓴이에서
1
|
2
현재 상영작
---------------------
1026: 새로운 세상을 위한
고독의 오후
교생실습
군체
그녀가 돌아온 날
극장판 내 마음의 위험한 녀석
극장판 반짝반짝 달님이: 싱어롱 파티
극장판 전생했더니 ...
극장판 전생했더니 ...
극장판 호빵맨: 세...
내 이름은
너바나 더 밴드 :...
노트북
누룩
달걀 원정대
돌핀보이: 푸른 바다의 수호자
두 검사
뒷자리에 태워줘
드림하이: 쇼뮤지컬 온 스테이지
디스클로저 데이
란 12.3
로메리아
로빈슨 크루소
르누아르
마스터즈 오브 유니버스
마이클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맘보 점보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미세스 그린 애플 ...
미세스 그린 애플 ...
밀월
반칙왕 몽키
백룸
비발디와 나
사랑의 하츄핑 특별판
살목지
상자 속의 양
세계의 주인
쇼타씨의 마지막 출장
순례자들은 왜 돌아오지 않는가
슈퍼 마리오 갤럭시
신극장판 은혼: 요시와라 대염상
싱 스트리트
쏜애플 ‘나의 세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
안젤름
엔조
올 그린스
와일드 씽
왕과 사는 남자
울프 토템
위대한 환상
유레카
이반리 장만옥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이인
이프 온리
최후의 만찬
침묵의 친구
카드캡터 체리 극장판
콜럼버스
파이널 피스
파티마가 사랑한 계절
프로젝트 헤일메리
플레이브 아시아 투...
피어스
피카소. 파리에서의 반란
현상수배
훈련사
힌드의 목소리
개봉 예정작
---------------------
복수에 자비란 없다
스위트홈: 진격의 거인
어펙션
킬 코드
여신강림 BEFORE
디어 마이 히어로
납치 48시간
더 라스트 레뎀션: 피의 심판
비긴 어게인
신사: 악귀의 속삭임
어느 파리 택배기사의 48시간
언더커버 대디
충충충
토이 스토리 5
현재를 위하여
그 사람이 사라졌다
비포 선라이즈
여신강림 AFTER
고 녀석 맛나겠다
너만 보이는 날
눈동자
리브 원 데이
사무라이 타임슬리퍼
소리없이 나빌레라
슈퍼걸
여름의 카메라
짝사랑 세계
패신저
해피엔드
그림자 내각
방과후 퇴마클럽: 소녀들의 밤
맨 끝줄 소년
금발이 되고 싶어
쉬 캠 투 미
아웃 브레이크
정동원 팬콘서트 필...
그린랜드 2: 마이그레이션
극장판 도라에몽: ...
동지도
마티 슈프림
에픽: 엘비스 프레슬리 콘서트
피아노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