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랜드 레이디(1998, The Landlady)


싸이코 스릴러 액션 공포 멜로... 아 복잡하네... ★★  y10040486 04.06.15
이야기가 약간 사이코 적이지만 지루하지는 않았따.. 앗.. 근데 저 사진은 포토그래퍼? ★★★  djoojb 02.11.06



멜라니 르로이는 무례하고 뻔뻔스런 남편의 혼외정사를 우연히 목격하고 아연실색한다. 그의 행동에 화가 난 멜라니는 그를 죽일 계획을 세운다. 멜라니는 패류 알러지가 있는 남편 로스톤에게 게살요리를 먹여 죽인다. 그후 로스톤의 고모로부터 물려받은 아파트로 이사한 멜라니는 자신과 천생연분인 남자를 꿈꾼다. 멜라니와 같은 층에 사는 저스틴은 그 빌딩의 관리를 도맡아 해오던 여자로 멜라니의 출현이 달갑지 않다. 멜라니는 그녀에게 모든 거주자에 대한 기록파일과 열쇠를 넘겨달라고 요청한다. 그리고 젊고 멋진 남자를 만나는데... 한눈에 반한 그는 핸섬하고 성실한 사회사업가로 리틀야구단의 코치이기도 한 패트릭 포먼. 자신의 남자임을 직감한 멜라니는 그의 방에 들어갔다가 그의 운동복 셔츠를 갖고 나온다.

얼마 후 저스틴은 멜라니의 짐 속에서 멜라니 남편의 죽음에 관한 신문기사를 발견한다. 그리곤 멜라니에게 혐의가 있음을 눈치챈다. 한편 저스틴이 몇 년간 관리를 핑계로 집세를 내지 않은 사실을 알아낸 멜라니는 저스틴에게 밀린 집세를 내라고 통보한다. 멜라니가 집세 문제로 저스틴의 집을 방문하고 저스틴은 그녀에게 남편의 사인을 캐묻고 의심스럽다는 듯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자 멜라니는 당황한다. 이 약점을 이용한 저스틴이 되려 협박하자 멜라니는 저스틴을 냉장고 문으로 가격해 살해하고 아파트 지하실로 시체를 옮긴다.

패트릭의 애인으로 약물중독 때문에 사이가 나빠진 리즈가 약을 끊으면서까지 패트릭과의 재결합을 원하자 멜라니는 질투에 사로잡히고 패트릭에게서 리즈를 떨어뜨릴 음모를 꾸미는데..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