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동양특급 로형사(1998, Martial Law)


성격은 좀 정형적이지만 동양배우 주인공인 게 아주 맘에 듦 ★★★★  sunj 07.07.16
홍금보의 몰락이 아쉽기만 하군 ★☆  okokce 07.05.27
홍금보의 몰락이 아쉽기만 하군 ★★★  accdfr 07.05.20



성룡, 주윤발, 이연걸과 더불어 홍금보를 헐리우드의 주목받는 연기자로 만든 시리즈가 바로 [홍금보의 계엄령]이다. 우리 TV에서도 토요일 낮에 [동양특급 로형사]라는 이름으로 방영된 시리즈다. 미국에서는 'TV가이드 어워드'가 선정한 '시청자가 가장 좋아하는 새 TV시리즈'에 선정되기도 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시즌 1의 여러 에피소드 가운데 [Extreme Measures]와 [Trackdown]을 한편으로 묶었다. 홍금보의 대역없는 액션연기는 여전히 강력하고, 그의 뒤를 받쳐주는 여러 배우들의 매력이 빛난다. 홍금보는 이 에피소드에서 운전면허를 획득하려 고군분투한다. [비버리힐즈 아이들]과 [스타트랙]의 여러 에피소드를 맡았던 데이비드 칼슨 감독 연출.

[폴리스 스토리]의 당계례 감독이 연출에 참여해서 시리즈의 첫 에피소드를 맡았다. 홍금보는 이 시리즈에서 현란한 쿵후 액션을 보여주는데, 특히 주변에 있는 도구들을 이용해서 벌이는 액션은 성룡의 전성기를 방불케 한다. 매회마다 NG장면을 선보이는 것도. 유명 코미디언인 아스니오 홀이 시리즈의 후반부터 홍금보의 동료형사역을 맡아 참여해서, 성룡이 출연했던 [러시 아워]에 이어 흑인형사와 중국인 형사의 콤비플레이를 선보인다. 액션 뿐만 아니라 동양과 중국의 문화 차이로 인해 벌어지는 해프닝, 홍금보가 낯선 문화에 적응해가는 모습을 코믹하게 보여주고 있다.



(총 1명 참여)
js7keien
Kelly Hu의 미모를 보고싶다면     
2006-08-26 23:45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