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크레이지 호스(2011, Crazy Horse)
배급사 : 골든타이드픽처스(주)
수입사 : 알토미디어(주), 골든타이드픽처스(주) /

크레이지 호스 예고편

에로틱 쇼의 단편을 엿볼 수 있는 기회 ★★★  exthunter 12.05.01
너무 너무 재미 있어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  dktmdrl 12.04.23



물랑루즈보다 더 뜨겁고, 더 섹시한!
현존하는 프랑스 최고의 아트섹슈얼쇼 ‘크레이지호스’!


프랑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코스 중의 하나이자 ‘물랑루즈’, ‘리도’와 함께 세계 3대 쇼로 손꼽히는 ‘크레이지호스’가 오는 4월 19일 스크린을 통해 한국에 상륙한다! 섹슈얼리티를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리며 60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크레이지호스’는 21세기 물랑루즈의 진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화려한 무대 조명과 어우러진 세련되고 창조적인 공연으로 파리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예술로 승화된 관능미의 진수를 선보인다. 프랑스에 가지 않고도 이 지상 최대의 쇼를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크레이지호스>는 전대미문의 아트섹슈얼리티의 극치를 놓치지 않고 화면 속에 고스란히 재현해내어, “지상 최대의 쇼를 스크린으로 놀랍고도 완벽하게 재현하다!”(뉴욕타임즈) 등 외신의 뜨거운 호평을 얻어냈다. YOUTUBE, IMDB 등 글로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세계 영화계 소식을 발 빠르게 입수하며, 영화에 대한 적극적인 니즈를 표출하는 관객 트렌드에 따라 뜨거운 화제작으로 순식간에 등극! 또한 최근 100만 관객을 돌파한 <언터처블: 1%의 우정>을 시작으로, 한동안 할리우드 장르영화에 밀려 주춤했던 프랑스 영화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가는 추세이기에 국내개봉 소식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티븐 스필버그, 마돈나, 장 폴 고티에, 디타 본 티즈, 파멜라 앤더슨
세계적인 셀러브리티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로 그 쇼!


프랑스, 스페인, 미국, 싱가포르에서 연일 매진사례를 빚어내고 있는 ‘크레이지호스’는 스티븐 스필버그, 세계적인 가수 마돈나, 패션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극찬을 받았으며, 세계적인 섹스 심볼 디타 본 티즈, 카르멘 일렉트라, 파멜라 앤더슨이 직접 쇼에 출연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던 치명적 매력의 아트섹슈얼쇼이다. 이 같이 세계적인 스타들을 매료시킨 ‘크레이지호스’의 비밀은 바로 단순한 섹슈얼 쇼의 한계를 넘어선, 여성의 몸과 조명을 활용한 아방가르드한 연출에 있다. 파리의 클럽 중 최고의 전위예술을 선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 아트섹슈얼쇼를 다큐멘터리 영화화한 <크레이지호스>는 실제 ‘크레이지호스’의 혁신적인 무대 장치인 조명을 활용한 쇼 연출을 리얼하게 담았다. 경지에 다다른 아름답고 섹시한 퍼포먼스를 무대 위에 담아내기 위해, 무용수, 음악, 패션, 무대 등 최고만을 고집하고 있는 <크레이지호스>는 쇼의 명성만큼, 영화 역시 베니스국제영화제, 토론토국제영화제, 뉴욕국제영화제 등 세계적인 유수 영화제에 줄줄이 초청되는 기염을 토했다.

세계에서 가장 아찔하고 아름다운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찬 루부탱!
프랑스의 자존심 ‘크레이지호스’와 만나다!


세계적인 스타 패리스 힐튼, 빅토리아 베컴, 비욘세, 리한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셀러브리티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프랑스 대표 패션디자이너 크리스찬 루부탱이 프랑스 최고의 쇼 ‘크레이지호스’와 만났다! 바로 지난 2009년 새롭게 만들어진 테마 [욕망(DESIRE)]을 통해 쇼의 아트디렉터로 나선 것. 두 정상의 짜릿한 만남은 세계적으로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평가 받을 만큼 엄청난 반응을 얻었다. 또한 명망 높은 사진작가 알리 마흐다비가 크리스찬 루부탱과 함께 쇼의 예술적 품격을 한껏 올렸으며, 권위 있는 프랑스의 안무가 필립 드쿠프레가 감독을 맡아 쇼를 더욱 화려하게 빛낸다. 프랑스 대표 아티스트 3인이 탄생시킨 테마 [욕망(DESIRE)]은 혁신적인 조명 효과를 통해 아름다운 컬러로 온 몸을 감싸고 있는 각각의 댄서들과 짜임새 있는 빛의 디자인으로 단숨에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20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 된 유명 댄서들의 아름다운 실루엣과 넋을 잃게끔 만드는 아름다운 무용은 섹슈얼리티가 예술로 승화될 수 있다는 것을 여실히 증명해준다.

세계적 다큐멘터리 거장 프레드릭 와이즈먼 감독!
화려한 쇼의 감춰진 이면을 보여주는 최고의 쇼 다큐멘터리 탄생!


세계적인 다큐멘터리 거장 감독 프레드릭 와이즈먼이 카메라를 들고 프랑스의 전설적인 클럽 ‘크레이지호스’에서 10주 간의 밀착 취재를 펼친 것이 바로 영화 <크레이지호스>의 탄생. 알랭 베르나뎅에 의해 1951년에 파리에 설립된 클럽 ‘크레이지호스’는 에펠탑, 루브르박물관과 함께 꼭 가봐야 할 파리의 3대 명소로 손꼽히는 매혹과 감탄을 선사하는 장소이다. 프레드릭 와이즈먼 감독은 파리의 화려한 밤을 연출하는 대표적인 성전이자 호기심을 자아내는 세계적 명소인 이곳에 들어서서 사람들이 왜 ‘크레이지호스’에 열광하는지 그 비밀스러운 판도라의 상자를 연다. 새롭게 런칭한 쇼 [욕망(DESIRE)]의 리허설과 실제공연을 낱낱이 따라가면서 유명 프랑스 안무가 필립 드쿠플레와 함께 준비하는 무용수들의 무대 뒤 준비 장면들, 그리고 쇼를 준비하면서 발생되는 다양한 문제들과 경이로운 공연 장면을 리얼하게 모두 담았다. 최근 국내에서도 <말하는 건축가> <달팽이의 별> 등이 기존의 다큐멘터리 장르를 탈피하고 신선한 소재로 관객들에게 어필하며 흥행가도에 오른 가운데, 아트섹슈얼쇼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쇼다큐멘터리 <크레이지호스>가 극장가에 새 바람을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새로운 문화트렌드, 극장에서 공연도 본다!
뮤지컬, 콘서트, 클럽 쇼까지 고비용 문화컨텐츠를 영화관에서 손쉽게 만난다!


최근 극장가에는 새로운 형식의 컨텐츠 영화들이 속속히 등장해 새로운 문화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는 추세. 작년 뮤지컬 공연실황 영화 <모차르트 락 오페라>를 시작으로 8만 명 이상의 관객을 거둔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특별공연>, 그리고 서태지부터 빅뱅, 비스트, JYJ등 국내를 대표하는 가수들의 공연실황을 담은 콘서트 영화까지! 영화계에 매력적인 음악, 생생한 공연실황의 느낌, 그리고 쇼의 비하인드 스토리로 호기심을 이끌어내며 관객들을 매료시킨 영화들이 대거 등장했다. 이와 같은 새로운 문화컨텐츠 영화들의 흥행돌풍과 개봉러시의 배경에는 음향 및 스크린 화질 등 상영관 컨디션이 나날이 좋아져 극장에서도 마치 공연장의 실황을 즐길 수 있는 생동감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 다소 비싼 티켓 값을 요구하는 공연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 주된 요인으로 분석된다. 이 새로운 트렌드에 정점을 찍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프랑스의 대표 아트섹슈얼쇼의 리얼 다큐멘터리 <크레이지호스>가 4월 19일 개봉한다. 프랑스, 스페인, 미국에 이어 국내에서도 관객들에게 황홀하고 멋진 쇼를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선사하며, 예년보다 극장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