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2011)
배급사 : 롯데엔터테인먼트
수입사 : 대원미디어(주) / 공식홈페이지 : http://powerranger-movie.co.kr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 예고편

쓰레기 영화중에 최고의 갑 ☆  beatrjx 12.05.03
너무 너무 재미 있어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  dktmdrl 12.04.23
극장판으로 보니 더 실감나는데다, 파워레인저 가면까지 나눠줘서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  jhangah1004 12.04.23



3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슈퍼 전대물 시리즈 ‘파워레인저’!
전세계 어린이들의 영웅, 파워레인저의 2년 만의 컴백!
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미라클포스의 액션을 맛본다!


1975년부터 37년 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모험의 세계를 선사해온 특수촬영물의 살아 있는 전설 ‘파워레인저’! 5명으로 이루어진 정의의 용사들이 절대적인 악의 무리를 무찌르며 지구의 평화를 지켜나간다는 권선징악의 통쾌한 스토리와 시원한 액션은 일본을 시작으로 한국, 미국 그리고 전 세계로까지 뻗어나가며 꾸준히 그 명성을 이어왔다. 37년 이란 긴 시간을 지나 ‘파워레인저’와 함께 자라며 꿈을 키워온 어른들에게는 행복한 추억을 그리고 현재 아이들에게는 상상의 나래 속 영웅으로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고 있는 ‘파워레인저’가 2012년 2월 봄방학을 맞은 관객들을 찾아온다. 2007년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 트레저포스>에 이어, 2010년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까지 3번째 국내 개봉이자 2년 만의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번 영화는 바로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 이번 영화 역시 특촬물 특유의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파워레인저’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의 목마름을 충족시켜 줄 전망이다.

사상최초, 파워레인저 얼굴공개!?
정체가 밝혀진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에게 닥친 절체절명의 위기!
파워레인저 ‘국민아이돌’ 되다!


어딜 가나 ‘아이돌 열풍’이다. K-pop과 한류를 넘어 세계적인 대중문화 시장의 흐름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돌 열풍이 ‘파워레인저’에도 불어왔다. 다름아닌 이번 영화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에서 5인의 미라클포스 용사들이 전 국민의 인기와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아이돌 스타로 거듭나기 때문. 인간 세상의 혼란을 일으키지 않기 위해, 사람들의 기억으로부터 자신들의 존재를 기억에서 지워야 한다는 미라클포스의 불문율을 깨고, 파워레인저 시리즈 사상 최초로 기자회견을 통해 스스로의 정체를 밝힐 수 밖에 없는 위기에 처한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 용사들.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는 그들이 절체절명의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지, 실제로 이러한 영웅들의 실체를 방송을 통해 목격하게 된다면 사람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 것인지 등을 흥미롭게 전개해, 미라클포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정체를 밝히지 않은 체, 전 지구의 평화를 위해 활동을 했던 파워레인저와 스스로의 모습을 드러내고 마치 아이돌 스타처럼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파워레인저의 모습을 비교해 보는 것도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를 관람하는 아주 특별한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일본 최고의 스타 등용문! ‘파워레인저’!
가면을 벗는 게 더 멋있다?
역대최강 미모의 파워레인저 꽃미남, 꽃미녀 용사 총출동!


가면 속에 감춰진 ‘영웅’의 모습은 어떨까? 파워레인저 뿐만 아니라 가면을 쓰고 활동하는 영웅들을 보면,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봤을 법한 의문이다. 이번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의 미라클포스 용사들은 전 국민적 아이돌로 인기를 얻게 된다는 작품의 설정만큼이나 실제로도 아이돌급 외모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미라클 레드 역을 맡은 일본의 꽃미남 배우 ‘치바 유다이’는 모성본능을 자극하는 가녀린 외모와 빠져들 것 같은 깊고 순수한 눈빛으로 국내에도 수십 개의 팬카페가 생겼을 만큼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를 기점으로 <오란고교 호스트부>, <시라토 오사무의 사건부>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 밖에도 미라클 핑크 역의 ‘사토 리카’와 미라클 블루 역의 ‘오노 켄토’ 역시 일본의 라이징스타로 ‘파워레인저’를 통해, 일본 최고의 인기 배우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한마디로 일본에서는 ‘파워레인저’가 스타들의 등용문의 역할을 확실히 하고 있는 것이다.

음악앨범에 ‘히든 트랙’ 이 있다면, 파워레인저에는 ‘히든 영상’있다!?
34팀의 파워레인저가 출동하는 전설의 전투 ‘레전드 대전’ 오프닝 공개!

파워레인저 팬이라면 한번쯤 생각해봤을 질문. 파워레인저의 모든 전대가 모이면 어떻게 될까? 이에 대한 깜짝 영상이 공개된다. 바로 ‘레전드 대전’.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를 포함한 지금까지의 소개된 모든 34개팀의 파워레인저가 총 출동해 우주 제국 잔혹의 침공으로부터 지구를 지켰다고 알려진 전설의 전투다.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는 이 레전드 대전이 일어나기 바로 전에 있었던 이야기로, 오랫동안 파워레인저를 관람하고 시청해 온 관객이라면 이 레전드 대전의 장엄한 전투장면으로 시작되는 오프닝 영상에 매료될 것이다. 형형색색 색깔도 모양도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34개 팀의 파워레인저가 스크린을 향해 돌진하는 장면은 보는 것만으로 압도당하게 되는 파워레인저만의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으로,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기대를 불러 일으키게 한다. 이렇듯 특별 영상을 통해 파워레인저 팬들에게 깜짝 서비스를 진행하기도 한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 제작진은 ‘레전드 대전’의 공개를 통해, 현재 <돌아온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의 시기적 설정과 더불어 다음에 공개될 ‘파워레인저’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