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와이키키 브라더스'전주영화제 개막작
2001년 4월 17일 화요일 | 컨텐츠 기획팀 이메일

와이키키 브라더스
와이키키 브라더스
와이키키 브라더스
[세친구] 이후 4년 만에 돌아온 임순례 감독의 [와이키키 브라더스](제작 명필름)가 제2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었다. <와이키키 브라더스>는 밤무대 삼류밴드라는 별볼일 없는 인생을 바라보는 임순례 감독의 따뜻한 시선 속에 삶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하는 영화이다.

[와이키키 브라더스]는 어린시절 가졌던 꿈이 이제는 더 이상 꿈이 아닌 고단한 현실이 되었음을 발견할 때, 꿈과 사랑을 나눴던 친구들이 더 이상 그 순수했던 시절을 공유할 수 없음을 목격할 때 밀려드는 삶의 쓸쓸함과 그 의미에 대해 그리고 있다.

◈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 각본, 감독 : 임순례
▷ 주연 : 이 얼, 황정민, 박원상, 오지혜, 류승범
▷ 촬영 : 최지열
▷ 조명 : 임재영
▷ 음악 : 최순식
▷ 편집 : 김상범
▷ 내용 : 한때 잘나가던 밤무대밴드 '와이키키 브라더스'가 출장 밴드를 전전하며 궁상맞게 살아가는 모습과, 밴드의 리더 성우가 고향인 수안보에서 옛 친구들을 만나며 되새기는 어린시절의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
▷ 제작 : 명필름
▷ 제공 : CJ Entertainment
▷ 러닝타임 : 110분
▷ 제작연도 : 2001년

[우중산책]과 [세친구]로 사회 속에서 상처받거나 꿈과 현실의 모순 사이에서 방황하는 이들의 이면을 담담하게 그렸던 임순례 감독은 [와이키키 브라더스]를 통해 그의 영화작가로서 일관된 세계관을 성숙하게 형상화 하였다. [와이키키 브라더스]는 지난해 [공동경비구역 JSA]를 제작한 (주)명필름의 8번째 작품으로, 이번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작 상영을 통해 처음 일반에게 공개된다.

* 상영일시 : 4월 27일 오후 8시 전북대학교 문화관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