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극장판 주술회전0> 알고 보면 더 재밌을 관람 포인트3!
2022년 2월 17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17일(목) 개봉하는 화제의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주술회전 0>(수입: 대원미디어㈜)가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주술회전’ 유니버스의 프리퀄이자 입문이 될 <극장판 주술회전 0>는 백귀야행을 실행해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뜨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다. 전 세계 누적 발행부수 6천만부를 돌파한 화제의 코믹북을 영화화했다.

관람 포인트 1은 박성후 감독과 최고의 일본 제작진이 뭉쳐 완성한 특급 주술사 3인의 압도적인 전투와 액션신이다. 주술회전 유니버스에서 단 4명 밖에 없는 최고 레벨의 주술사 중 옷코츠 유타, 고죠 사토루, 게토 스구루 3인이 총출동한다. 박성후 감독은 한국인으로 <원피스 필름 Z><갓 오브 하이스쿨> 등을 통해 전투&액션신의 1인자임을 입증한 바 있다.

관람 포인트2는 TV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던 옷코츠 유타와 리카, 고죠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의 케미다. 이번 작품은 ‘주술회전’ 시리즈의 프리퀄인 만큼 TV 판에서는 이름만 언급됐던 캐릭터 옷코츠 유타와 그의 연인 리카가 등장한다. 옷코츠 유타의 어린 시절 숨겨진 이야기부터 주술고전에 오게 된 계기, 그리고 특급과주원령 리카와 협력해 저주를 퇴치하는 모습까지 담았다.

관람포인트3은 극의 완성도를 높인 화려한 성우진이다. ‘옷코츠 유타’ 역은 <유유백서>, <신세기 에반게리온>을 통해 미소년 전담 성우로 떠오른 오가타 메구미가 연기한다. 옷코츠 유타의 연인 ‘리타’ 역은 <귀멸의 칼날><히로아카><포켓몬스터> 등 대형 인기작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력파 하나자와 카나가 맡았다.


2022년 2월 17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