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거짓말의 전쟁> <위장취업> <블리치 천년혈전 편> 등
2023년 6월 15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쿠사나기 츠요시 주연의 복수 드라마 <거짓말의 전쟁>을 6월 익스클루시브 라인업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드라마를 영화로 확장한 <상견니>, 신개념 먹방 예능 <위장취업>, 안성기와 서현진이 부녀로 호흡을 맞춘 영화 <카시오페아>, 애니메이션 <블리치 천년혈전 편>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거짓말의 전쟁> 한 번 들은 것,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뛰어난 기억력을 가진 천재 사기꾼의 복수극을 그린 일드. 태국에서 사기꾼으로 연명하던 주인공 ‘이치노세 코이치’(쿠사나기 츠요시)는 어린 시절 계획된 살인 사건으로 가족을 잃고, 이름을 바꾸고 사기꾼이 되어 살아간다. 어느 날 그는 30년 만에 가족을 살해한 진범과 조우하고, 복수를 위해 일본으로 돌아가 진범과 사건을 무마시킨 그의 가족들에게 사기 칠 계획을 짜는데… 몰입감 강한 스토리 전개 속에서 주인공이 펼치는 예측 불가의 두뇌 싸움이 킬포인트다. 매주 화요일 자정 새 에피소드 공개


<상견니> 선풍적인 인기를 끈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영화로 확장한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로 2009년, ‘리쯔웨이’(허광한)와 ‘황위쉬안’(가가연)이 우연히 만나 묘하게 가슴 설레는 기시감을 느끼면서 출발한다. 아련하고 설렘 가득한 로맨스 감성, 스릴러와 판타지 로맨스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전개 속에서 뒤엉킨 운명을 거슬러 서로를 구하려는 여섯 남녀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 여운을 배가하는 가슴 벅찬 OST 등 팬이라면 반가울 작품이다.

<위장취업> 떡볶이집부터 양식장까지, 맛있는 게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네 명의 여자들! 일손이 부족한 곳에 취업해 ‘위장’을 채우는 신개념 먹방 예능이다. 멤버들을 보살피면서도 천상 일꾼의 면모로 리드하는 맏언니 김민경, 드립으로 폭소를 안기지만 따뜻하고 여린 마음씨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는 코미디언 신기루, 어디서든 잘 융화되는 분위기 메이커 홍윤화, 번뜩이는 아이디어 브레인을 자처하는 언니 같은 막내 풍자까지 네 출연진의 편안한 케미가 재미를 더한다. 매주 목요일 새 에피소드 공개

<카시오페아> 이혼 후 홀로 딸을 키우는 변호사 ‘수진’(서현진)은 매사에 완벽을 추구했으나 최근 깜박 잊어버리는 일이 잦아진다. 정신없이 바쁜 수진을 위해 아빠 ‘인우’(안성기)가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손녀를 돌보게 되면서 세 사람의 동거가 시작되고, 수진의 건망증은 점점 심해지는데…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는 변호사 딸과 그를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아빠의 동행을 촉촉하게 담은 작품이다. ‘치매를 앓는 부모를 돌보는 자녀’라는 통상의 구도를 뒤집어 기억과 더불어 ‘자기’를 잃어가는 딸을 바라보는 아버지에 포커싱해 가족과 관계의 소중함을 돌아보게 한다. 부녀로 호흡을 맞춘 안성기와 서현진, 두 배우의 어울림이 좋은 영화로 어느 한쪽이 도드라지기보다 둘이라 더욱더 빛난다. 영화 <동주>(2015)의 각본과 <페어 러브>(2009), <러시안 소설>(2013), <로마서 8:37>(2017) 등을 연출한 신연식 감독 작품이다.

<블리치 천년혈전 편> 평범한 고등학생이 사신의 능력을 갖게 되면서 펼쳐지는 일을 그린 인기 만화 ‘블리치’의 최종장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사신들이 살고 있는 소울 소사이어티의 정령정이 퀸시의 시조 ‘유하바하’가 이끄는 반덴라이히에게 습격당하고, 반덴라이히는 사신들에게 “닷새 후, 소울 소사이어티는 반덴라이히에 의해 섬멸당한다”고 선전포고한다. 천 년의 시간 동안 짊어진 사신들의 인연, 그 숙업과 숨겨진 진실이 마침내 풀리면서 주인공 쿠로사키 이치고의 마지막 싸움이 시작된다. 원작자 총감수 참여로 작화, 연출, 스토리 모든 면에서 호평받은 웰메이드 작품이다. 왓챠에서 파트 1 전편을 16일(금)부터 자막 및 더빙으로 감상할 수 있다.


자료제공_왓챠

2023년 6월 15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