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스파이더 맨 2' 티저 예고편 공개!
다정한 이웃 거미남자가 돌아온다 | 2003년 12월 16일 화요일 | 임지은 이메일

Spider-Man II
Spider-Man II
'다정한 이웃' 스파이더 맨이 드디어 사이버공간에 모습을 드러냈다. 속편 <스파이더 맨 2>의 티저 트레일러가 공개됐기 때문. 피터 파커(토비 맥과이어)는 여전히 평범한 학생과 수퍼 히어로 사이의 삶을 아슬아슬하게 줄타기하고 있고, 메리 제인(커스틴 던스트)은 점차 피터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1편의 필살 거꾸로 키스씬을 기억하는가?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확인해 볼 게 있다"며 피터에게 키스를 요구하는 메리 제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아닌 게 아니라 속편에서는 M. J와 피터(혹은 스파이더 맨) 사이의 두근거리는 로맨스가 한층 강화된다는 후문. 한편 아버지의 죽음으로 크게 상심한 친구 해리 오스본(제임스 프랑코)이 스파이더 맨에게 복수를 다짐하면서 피터의 심경은 착잡해진다. 또 2편에서는 알프레드 몰리나가 미치광이 과학자 닥터 옥타비우스로 분해 스파이더 맨의 새로운 숙적이 될 예정.

<스파이더 맨> 1편은 세계적으로 8억 2천만 달러 이상을 거둬들이며 미국에서 역대 5번째로 많은 수입을 올린 영화로 기록되었다. 2편에서는 감독 샘 레이미와 제작의 로라 지스킨, 또 토비 맥과이어, 커스틴 던스트, 제임스 프랑코 등의 주연배우들을 위시해 전편의 팀이 고스란히 다시 뭉친다. 2004년 7월 2일 개봉 예정. 예고편은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2 )
iwannahot
스파이더맨   
2007-04-28 14:55
bjmaximus
<스파이더맨2> 예고편 등 일체 아무 정보 안접하고 극장에서 모든 장면을 처음 접함.   
2007-03-02 13:47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