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장동건의 멋있는 모습을 볼수 있는 기회가 되서 정말 좋은 걸`````!
|
     |
옥이이모
|
01-03-18 |
|
|
친구
|
특별한 메세지를 느끼지 못했다
|
 |
반복행태
|
01-03-18 |
|
|
친구
|
넘 좋아요
|
     |
ㅁㅁㅁ
|
01-03-18 |
|
|
친구
|
친구의우정이아름답다
|
   |
김동호
|
01-03-17 |
|
|
친구
|
영화좋다길래봤더니 뭔소린지하나도모르겠음.부산사람만좋겠다.
|
 |
장동성
|
01-03-17 |
|
|
친구
|
나봤는데 정말 천사몽보는것같아서눈물이나더라
|
 |
리차드박
|
01-03-17 |
|
|
친구
|
야죽인당~~동언형이랑오성형최고~~~~`
|
     |
장.유
|
01-03-17 |
|
|
친구
|
유오성연기는헐리우드배우보다낫다
|
     |
kimpec
|
01-03-17 |
|
|
친구
|
최고다!
|
     |
영화맨
|
01-03-17 |
|
|
친구
|
진정한 배우의 모습은 이런것이다.진정한 카리스마는 이런것이다.멋진 배우,유오성..
|
     |
영화조아
|
01-03-17 |
|
|
친구
|
유오성 연기외엔 실망
|
 |
시사회관람
|
01-03-17 |
|
|
친구
|
별로던데 제발영화나보고평을.실명제로 바꿔야하나
|
 |
본놈
|
01-03-17 |
|
|
친구
|
그리운 옛 추억들을 떠올리게 만든영화.. 훔.. 좋쿤..
|
     |
정원
|
01-03-17 |
|
|
친구
|
보지도않고...왜 이러냐..진짜..흥미만갖고볼..비디오용
|
 |
허무왕빵
|
01-03-17 |
|
|
친구
|
어찌 보면 멋있는영화, 어찌보면 그저그런 영화
|
   |
영화짱
|
01-03-1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