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재밌긴 한데~ 끝이 역시 유치하다..스토리도 이해안가고
|
    |
jwhj0048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생각보다 '진'의 활동이 없었던 듯...-_-
|
    |
arkaize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3편에서 끝난것이 너무 아쉬운 엑스맨!
|
     |
forceahn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여전히가공할초능력식상할때까지계속된다
|
   |
ash2jun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다소 허무맹랑한 끝이었지만 빵빵한 사운드에 실감남
|
     |
toyflower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눈감을 틈도 없었다..
|
     |
cheeese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내용은 시시하지만 CG 는 정말 즐거웠음
|
   |
juha1023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두말이 필요없다.. 점점 광대해지는 스케일 효과만점 안보면 올해 영화 보기 실패다.
|
     |
colorkid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재밌다.. 하지만; 너무 축약시킨건지.. 좀 빈약하다.
|
   |
nimuro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너무 짧아서 아쉽다.. 우앙~~
|
    |
jujoo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확실히 재밌었지만, 왠지 아쉬운 느낌이 드는건 왤까;
|
     |
sebiloman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전편들보다 너무 슬펐다..갑자기 너무 많은 이들이 죽은게..나도 그런능력이 좀 있었으면..
|
     |
suninuna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이런 전쟁을 다시 없을거에요.. 역시 최후의 전쟁..^^
|
    |
ray76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 볼거리가 되는 CG..줄거리야 다아는 이야기 난 이런 SF가 좋더라구요..
|
    |
wleader
|
06-06-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예사롭지 않은 CG작업이 볼거리.. 그러나 결말은 너무 서두른듯..
|
    |
melllove
|
06-06-1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