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1.2를 보고나서 아쉽다 생각했는데. 3이 나온다니 기대된다. ^^
|
     |
magicmovie
|
06-01-1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정말 보고싶은 영화다...///너무 기대된다.//ㅋㅋ
|
     |
INGUN5
|
06-01-1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정말 기대됩니다. 이번엔 꼭 극장가서 봐야지...
|
     |
cwbjj
|
06-01-1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감독 바뀐것이 좀 걸리지만.. 제발 깊이있는 블럭버스터로 만들어주길!! 기대최고!!!
|
     |
kaminari2002
|
06-01-1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이번년도는 볼거리가 태산같이 많구나
|
     |
criminal
|
06-01-1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나는이런게너무 재밌다~ㅋ
|
     |
kingkong2005
|
06-01-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올해 5월달에도 대박이겠는걸,,,미션 임파서블과 함께..
|
     |
jokwoo3
|
06-01-0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5월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ㅠㅠ 휴잭맨 너무 멋있어 ♡
|
     |
adiosfor
|
05-12-2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진 안죽은건가... 그리고 감독이.... 맘에 안들긴 하지만 기대를...
|
    |
huck00
|
05-10-0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전편만큼만의 액션이 나와준다면 손색이 없을듯.. 기대최고치..
|
     |
qwer123zxc
|
05-09-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멋져..ㅋㅋ 기대된다.. 벌써 이렇게 나와있다니.ㅋ
|
     |
tutguru
|
05-08-1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나이트클러인가.? 그사람이 나와야 재미있다;
|
     |
actionguy
|
05-08-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2정도의 영화만 나와준다면 대만족일듯...
|
     |
k85jh
|
05-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아직까지 최소한 실망은 없는 S.F
|
     |
joonnooj
|
05-07-0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와... 또...
|
     |
wnsghkssl123
|
05-07-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