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컴퓨터 기술은 우리가 최고인데... 쩝
|
    |
skbfmb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치밀한 스토리를 줄인 대신, 훌륭한 영상으로 충분히 매꿨음
|
    |
kmjww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을 사랑하는 팬으로서 실망스럽기 그지 없었다. 설마 이렇게 마지막?
|
   |
songaluv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아쉽지만~ 그런대로~
|
   |
star0242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스토리 전개하느라 인물묘사에 대한 시간이 부족해.그래도 3년 기다릴만했다.
|
    |
bonkak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정신없었다.
|
   |
minjunida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 최후의 전쟁답게 스케일은 크다.
|
    |
hyuny333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오.....판타스틱....ㅋㅋㅋ
|
    |
tkdtjf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1,2 편과 비교 한다면 별로였다.
|
   |
silentecho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엔젤은 왜 나온거지? 그냥 비쥬얼용?
|
   |
dufresne0510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보는 내내 딴 생각이 하나도 안드는... 볼 것 많은 화끈한 영화~!
|
    |
dlemr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마지막이라 기대하고 봤다. 재미있었다. 하지만 후속은 나온다. 왜? 끝에 나오니까!
|
   |
yuha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스케일이 좀 크네요
|
   |
minsukcap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스파이더맨을 기다렸던건 나뿐인가??
|
    |
yabbadoo
|
06-07-1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전편만한 후편 없다지만, 이건 딱 전편 만한 후편!!
|
    |
utopie
|
06-07-1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