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재밌다고해서 봤는데 역시좋았어요!!! 근데 이뿐악마라서 쫌~~^-^;;
|
    |
geens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바로 이것이다~!! 지루한 2탄은 가라 3탄이 왔다
|
     |
dilllib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전편보다 속편의 흥행이 어렵다는 속설을 깨는 작품
|
  |
mrpok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웁쓰~놀랄만한 전개~~
|
    |
hiruiru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1편 보다2편이.. 2편보다 3편이 나를 빠져들게 만들었던 X맨 시리즈 최후의 작품!!
|
    |
pjb202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최후라기보다는 새로운 시작같은 알 수 없는 제목의 영화
|
   |
mannerjt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진은 키에누리브스의 여동생인가, 배은망덕한 청바지!
|
    |
jiguyin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스캇이 너무 일찍죽어버렸다.
|
     |
smile2ms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볼것이 많아졌지만,... 너무 진에게만 강력함을 준건 아닐지..ㅋㅋ
|
    |
kflower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끝에만 빼곤 계속 재밌었다.
|
    |
zinnu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지루하지 않은영화
|
     |
wys84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기대한거보단 실망했지만 재미만큼은 있었다
|
    |
yongma97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재미있게 보긴 했는데 마지막에 영화를 너무 빨리 끝내려는 듯한 느낌이 보였다.
|
    |
singer09h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의 마지막 판
|
    |
nanahey
|
06-06-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약간 내용과 마무리가 미흡하긴 하지만 액션도 강해지고 잼있어요
|
     |
yycc02
|
06-06-2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