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용서받지 못한 자
|
기대감에 미치지 못한 아쉬움이 있네요.
|
  |
motherohwa
|
05-12-29 |
|
|
용서받지 못한 자
|
매우 괜찮다.완죤강츄..
|
     |
bioware7
|
05-12-28 |
|
|
용서받지 못한 자
|
군대영화라서 별로 흥미는없었지만그래도 군대에대해서조금은알게된건같은뎅 군대생활이 실제저런가요?^^;
|
   |
kara81
|
05-12-28 |
|
|
용서받지 못한 자
|
미학적으로 풀어내지 않아도 좋다. 군대 하나로 모든 것을 말하고 있다.
|
     |
javawark7
|
05-12-28 |
|
|
용서받지 못한 자
|
군대를 너무나도 잘 묘사한...시원한..영화..
|
    |
aurora21
|
05-12-27 |
|
|
용서받지 못한 자
|
용서받을 수 있는 영화
|
    |
lilalgot
|
05-12-27 |
|
|
용서받지 못한 자
|
이 영화를 보는 내내 충격이었다~!! 나 자신을 향해 던지는 말,,, 용서받을 수 있을까..?
|
     |
nova1289
|
05-12-27 |
|
|
용서받지 못한 자
|
여태까지 이렇게 현실적인 영화는 별로 없었다.....
|
   |
rada18
|
05-12-27 |
|
|
용서받지 못한 자
|
현실적인 내용들이 우리의 가슴에 파고 드는 것 같다.
|
    |
s1song
|
05-12-27 |
|
|
용서받지 못한 자
|
올해 초 무성한 소문으로 남산을 찾아가서 봤던 영화. 한국독립영화계를 살짝 흔드는군.
|
   |
s1330331
|
05-12-26 |
|
|
용서받지 못한 자
|
현실적이라던데...
|
   |
revjo
|
05-12-25 |
|
|
용서받지 못한 자
|
와우~ 괜찮네..
|
    |
huhu0514
|
05-12-25 |
|
|
용서받지 못한 자
|
군대의 제도적인 문제를 건드린 최초의 영화
|
    |
jhsmin2001
|
05-12-24 |
|
|
용서받지 못한 자
|
모뇽 ......... ㅠㅠ
|
   |
ddace
|
05-12-23 |
|
|
용서받지 못한 자
|
한번 쯤 볼만한 영화인듯 하다
|
    |
drunkenks
|
05-12-2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