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용서받지 못한 자
|
은근히...재밌네 이거 아흥_^_;
|
    |
saru
|
05-11-10 |
|
|
용서받지 못한 자
|
완정웃긴다.."하정우"란 배우의능수능란한 연기에.그리곤..깊은생각을해야한다..꼭!
|
     |
fssj5
|
05-11-10 |
|
|
용서받지 못한 자
|
남자를 이해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즐겁고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
     |
gloryjfh
|
05-11-10 |
|
|
용서받지 못한 자
|
ㅎㅎㅎ... 군대가 조금 그렇기는 하지만 그래도 어울려 지내다 보면 재미있는데
|
    |
qjs54
|
05-11-09 |
|
|
용서받지 못한 자
|
비무장지대 DMZ가 생각나는건 왜일까..
|
   |
rmftp0305
|
05-11-05 |
|
|
용서받지 못한 자
|
알려지지 않은 영화도 의외로 괜찮다...사실적으로 묘사한 숨겨진 보석같은 영화
|
    |
boradory
|
05-11-04 |
|
|
용서받지 못한 자
|
지금 나를 설레게 해주는 영화.. 기대된다.
|
     |
jillzzang
|
05-11-01 |
|
|
용서받지 못한 자
|
꼭 보고싶다!! 블럭버스터보다도 더!!!
|
     |
kaminari2002
|
05-11-01 |
|
|
용서받지 못한 자
|
기대됩니다
|
     |
yazoo11
|
05-10-31 |
|
|
용서받지 못한 자
|
그다지.........
|
   |
gothfcjftk
|
05-10-29 |
|
|
용서받지 못한 자
|
제동생이 군대에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걍 보고싶다..
|
     |
sunhee8785
|
05-10-29 |
|
|
용서받지 못한 자
|
haengunaya이새끼좀 꺼저줘라~
|
     |
jjangddong
|
05-10-29 |
|
|
용서받지 못한 자
|
큰 기대 없이 재밌을꺼 같다 독립영화관에서라도 틀어주삼~!!
|
    |
faint
|
05-10-22 |
|
|
용서받지 못한 자
|
극장에서 못 본다면 독립영화관에서라도 좀 틀어줘
|
     |
sieg2412
|
05-10-16 |
|
|
용서받지 못한 자
|
최고다!!국제영화제 에서봤는데 제작비2000에졸업작품이라고?믿기지않을만큼재밌다
|
     |
mbckbssbsr
|
05-10-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