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소설이 더 낫다.. 역시 ㅠㅠ 화려하긴 하지만, 내 상상의 세계만큼은 못하다..^^;;   lolekve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책으로 먼저 읽어서 그런지 책보다는 덜하더군요...^^   qqlwlffk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처음은 조금 지루했지만 역시 명성다웠던 영화- 은근히 코믹한 부분이 있다;ㅋ   mint5500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그냥 책봐라   yunital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친구들의 강력추천으로 본 영화!! 과연 추천할만 했다. 책으로도 꼭 볼 겁니다.   rmflsqhqh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재밋어요   dbswlsrud5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책만보고 완젼 뻑이 갔던 스토리. 기대되는 영화   rlnarcis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음..개인적으로 책이 더 흥미진진했다..   pikaroo86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책으로 너무 재미있게본영화, 영화로는..글쎄, 빠진부분이 많아서 ㅠ_ㅠ   fubyyy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인육을 먹는 모습과 집단 정사신이 엽기적이었다~ 철저한 고독과 함께~   lovedonguri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눈으로는 향기를 맡을수 없다는게 아쉬웠다.   hyun2000a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극락향수의 지존. 쇠빠따 맞고 끝나는줄 알았는데.   musin1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나 또한 그루누이에게 빠져들어 영화를 보았다.   yhey00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책으로 읽고 봐서 그런지 장면 하나하나의 느낌이 잘 받아졌고..배우의 연기가 놀라웠다   lovepsy 07-04-03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원작 제대로 살리다!! (의외로 원작 안읽으신 분들이 더 반응이 좋더군요)   ujfish 07-04-03
이전으로이전으로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