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히트맨
|
멋진 액션~!! 주인공이 다이하드 4.0에서 나온 악당이였는데...느낌이 너무 다르다.
|
    |
sh870124
|
07-12-09 |
|
|
히트맨
|
긴장감넘치는
|
    |
rarabear
|
07-12-09 |
|
|
히트맨
|
화려한 액션을 좋아하는 이라면
|
   |
redhippop
|
07-12-09 |
|
|
히트맨
|
모두들 아시는가...AK47이 다이하드 4.0 의 가브리엘이란것을.....
|
    |
bonds74
|
07-12-09 |
|
|
히트맨
|
남주인공의 완소 기럭지,,ㄷㄷ그냥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좋았습니다.
|
    |
saickho
|
07-12-08 |
|
|
히트맨
|
게임만 못한 영화, 기대보다 못하다
|
    |
hdj8709
|
07-12-08 |
|
|
히트맨
|
2시간짜기 정장 cf를 본듯한..내용에 좀 더 충실했으면..
|
   |
redpig24
|
07-12-08 |
|
|
히트맨
|
비디오게임이 더 실+감+남+
|
    |
sk4000
|
07-12-08 |
|
|
히트맨
|
생각보다 괜찮은 편이었다. 게임 원작 영화로 이정도면 괜찮은 편
|
    |
lasalhage
|
07-12-08 |
|
|
히트맨
|
강렬한 액션이 기대됩니다!
|
    |
powerdf
|
07-12-08 |
|
|
히트맨
|
진짜 잼있었어요 정말 잼있어서 말못합니다... ㅎㅎㅎㅎㅎ
|
 |
chunil3223
|
07-12-08 |
|
|
히트맨
|
액션은 만점
|
    |
dbgml3107
|
07-12-08 |
|
|
히트맨
|
모든 스릴이 게임기를 누르는거 같고 슬픔이 없는 인간병기의 프로필만 화려하다.
|
    |
egg2
|
07-12-08 |
|
|
히트맨
|
조금 지루했지만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
    |
remon2053
|
07-12-07 |
|
|
히트맨
|
살인 청부업자들의 줄거리. 재미있었어요..
|
    |
choeunhwa
|
07-12-0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