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히트맨
|
무난한 킬링타임용 영화
|
   |
woomai
|
08-02-18 |
|
|
히트맨
|
조금더 진지한 분위기로 가면 좋았을 것을..히트맨과 적과의 대립이 제대로 표현 안됬음..
|
   |
schung84
|
08-02-15 |
|
|
히트맨
|
게임원작의 밸런스 괜찮은 암살자 액션과 스릴러적 묘미가 괜찮은 영화!
|
    |
lang015
|
08-02-12 |
|
|
히트맨
|
피도 눈물도 있다. 화끈한 액션. 하지만 오리지날 킬링 타임용...
|
   |
korpym
|
08-02-11 |
|
|
히트맨
|
굉장히 찝찝한 액션 영화, 티모시 올리펀트의 대머리 연기가 전부
|
   |
theone777
|
08-02-11 |
|
|
히트맨
|
액션영화 좋아요^0^//
|
    |
heraqti
|
08-02-07 |
|
|
히트맨
|
그럭저럭 화끈한 액션.. 개인적으론 여주인공이 좋을까나.. ㅋ
|
    |
fenderstrat
|
08-02-05 |
|
|
히트맨
|
별론데
|
   |
shdnjsdyddl
|
08-02-05 |
|
|
히트맨
|
본 시리즈가 생각 나는건 나뿐일까~ 게임 안해봤지만 재밌었음.
|
     |
oowwwoo
|
08-02-03 |
|
|
히트맨
|
흠 그렇다는 말이쥐
|
   |
buchi74
|
08-02-01 |
|
|
히트맨
|
원작인 게임스토리를 너무 압축시켜서 중간중간 이해가 안가는 스토리전개-_-
|
   |
nilman
|
08-01-29 |
|
|
히트맨
|
그저 그런 팝콘영화
|
   |
chorok57
|
08-01-27 |
|
|
히트맨
|
솔직히 재미는 별로이다
|
   |
xcv0448
|
08-01-27 |
|
|
히트맨
|
게임같은 영화 스토리는 너무 잘라놨다.
|
   |
drjed
|
08-01-27 |
|
|
히트맨
|
평점왜이리 높은겨-_-;; 평점 4점대 영화임..억지짜맞추기스토리에 액션도 별로..근래본 영화중 최악!
|
 |
pdums
|
08-01-2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