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13구역 : 얼티메이텀 액션은 정말 최고인듯~ 빠른 전개와 시원한 액션.. 잼있게 잘 본!! ㅎ   ehgmlrj 09-11-13
13구역 : 얼티메이텀 색다른것도 없고 스토리도 완전 엉성-_-   actr106 09-11-07
13구역 : 얼티메이텀 액션은 최고 결말은 허무   honoka5 09-11-06
13구역 : 얼티메이텀 액션보는 재미는 여전히   dabuyj 09-11-02
13구역 : 얼티메이텀 1편보다 별루 ㅡ.ㅡㅋ   phmmhp 09-10-07
13구역 : 얼티메이텀 스토리는 좀 그렇지만 액션 하나만큼은 여전히 좋은 영화~   ark814 09-10-04
13구역 : 얼티메이텀 액션은 정말 굳드..~ 그래도 본편이 더 괜찮더라   goldsung4 09-10-03
13구역 : 얼티메이텀 전편보다 더 괜찮습니다   dwar 09-10-01
13구역 : 얼티메이텀 뭐... 액션 하나 만큼은...   mckkw 09-09-26
13구역 : 얼티메이텀 1편도 스토리는보 지않았다.눈을 즐겁게해주는 액션만 있으면 된다 이영화는.   kjnz9h 09-09-26
13구역 : 얼티메이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스피드한 액션만으로 충분하고 또 충분한 영화.   leehk1988 09-09-11
13구역 : 얼티메이텀 1편만한 충격은 없었다   suppo 09-09-09
13구역 : 얼티메이텀 야마카시..   korpym 09-09-08
13구역 : 얼티메이텀 가끔은 이렇게 단순하게 몸액션영화가 보고싶을 때가 있다.   kaminari2002 09-09-05
13구역 : 얼티메이텀 야마카시만 보여줘도 만족인데, 내용도 있다.   schung84 09-08-31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