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어벤져스
|
이건 진짜 재미남!! 헐크와 아이언맨이 주인공같음..하지만 요한슨님..
|
     |
tmdcks333
|
12-06-05 |
|
|
어벤져스
|
마블요새자라나가네!환상적인하모니짱!^.^
|
     |
sampson2003
|
12-06-03 |
|
|
어벤져스
|
영웅들의 짬뽕영화
|
     |
wanicookie
|
12-06-01 |
|
|
어벤져스
|
별로지만...최소한 "내 아내의 모든것' 보다는 훨낫다...
|
    |
jjskw1
|
12-06-01 |
|
|
어벤져스
|
영웅들을 한번에 볼 수 있어 눈이 즐거웠지만 왠지 악당이 별로 매력적이지 못했던 것 같다.
|
    |
chovinsent
|
12-06-01 |
|
|
어벤져스
|
모든 영웅들이 모였다!! 아이언맨이 젤 기억에 남는다! ㅎㅎ
|
     |
na918
|
12-06-01 |
|
|
어벤져스
|
시원하죠! 헐크의 활약ㅋㅋㅋ
|
    |
youn57
|
12-06-01 |
|
|
어벤져스
|
영웅들을 본다는 것만으로도 대만족^^ 스케일이나 화려함^^
|
    |
lovepsy
|
12-06-01 |
|
|
어벤져스
|
이 영웅들이 모였는데 평점을 짜게 줄 수가 없지..
|
     |
ellm
|
12-06-01 |
|
|
어벤져스
|
이런 영화 좋아하지 않는 데 마지막 30분은 정말 화끈하더만요
|
     |
ssagazy112
|
12-06-01 |
|
|
어벤져스
|
영웅담! 우주괴물은 둘리 얼음별 괴물 호잇
|
   |
hjsoulkt
|
12-05-31 |
|
|
어벤져스
|
화려한 주인공 안에 조잡한 내용들...아쉽다
|
   |
alwaysfast
|
12-05-31 |
|
|
어벤져스
|
기대가 커서인지 조금 덜 흡족했습니다. 그래도 볼만해요^^
|
    |
winterpine
|
12-05-30 |
|
|
어벤져스
|
모든영웅들이한자리에...두번봤어요.잼있고,영웅들의특색을보는재미가솔솔
|
     |
doncry
|
12-05-30 |
|
|
어벤져스
|
화려하네요 액션 좋아하는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
|
    |
cherryporo
|
12-05-3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