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거 재밌다!!눈으로 직접가서 보면 후회안함!!!!!
|
     |
와후!!!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병현의 연기는 스크린과는 맞지않다...송강호는 짱
|
     |
신화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세인물에 얽힌 코믹물.... 정말 송강호의 코믹연기는 한국최고예요!
|
     |
빡남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다음날 아침까지 영화의 한 장면이 생각나더군요.정말 좋은 영화
|
     |
sogood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 영화 속에는 뭔가가 있을것 같다.
|
     |
이유경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직접보고 말해라!! 짱이다..
|
     |
신재훈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예고편을 봤습니다..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화이팅~
|
     |
어용선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강호님 호님의 연기역에 감탄을 보냄니다열심희 하세요
|
   |
종윤이가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열심히했습니다.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
     |
송강호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찡한감동과 재미. 정말 무엇을 위해 총뿌리를 겨누고 있는가.
|
     |
이유화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도대체 무슨 영화길래 이렇게 난리들이지????
|
   |
병헌 싫어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항상 최고만을 선택하는 나!!! 그들 역시 최고였다~!!!
|
     |
이종호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는 인간이고, 한핏줄인데 더이상 무슨 구분이 더 필요한가!!!
|
     |
김경희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 영화사에 새로운 획을 다시 긋는다..
|
     |
안타까운 JSA
|
00-08-3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인으로 거듯난 영애언니 JAS를 더 빛나게 하는것 같습니다 역시 우린 산소없인 못삽니다.
|
     |
산소같은그녀
|
00-08-3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