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는 물론 친구 보다도 더 나은 영화죠.
|
     |
친구아이가
|
01-07-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보다 훨씬 낮다. 아이디어 내용연출 등...이영애는 빠지지...-_-
|
     |
허접영화광
|
01-07-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한 우리 영화의 자존심.
|
     |
글쓴이
|
01-07-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오락성과 작품성 두마리 토끼 잡기
|
    |
yueu
|
01-07-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뭐니 뭐니 해도 한국 최고의 영화.
|
     |
JSA
|
01-07-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애로를 제외한 모든 요소를 재대로 배합한 좋은 한국영화.
|
    |
정재운
|
01-07-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가 본 한국 영화 중 재미와 감동을 두배로 느끼게 해준 영화.
|
     |
최고
|
01-07-0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난 한번 봤다. 아직 잊기엔 이르다.
|
    |
트레버
|
01-07-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비디오로 다시 봤는데 그 감동은 여전했다. 난 망설임없이 한국 최고의 영화라고 말하고 싶다.
|
     |
최고야......
|
01-07-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뭐 괜찮은 영화이긴 했지만,,, 1위가 되기에는 역부족.이 아니였을까
|
    |
승현
|
01-07-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최고까진 아닌데
|
 |
수건
|
01-07-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친구의 두배 감동과 쉬리의 두배 박진감.
|
     |
alwjfl
|
01-07-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극장을 나오며 감동을 느낀 첫 영화.... 영원히 기억에 남을 듯.....
|
     |
ruby
|
01-07-0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인생 최고의 영화.
|
     |
공동
|
01-07-0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모든 영화인을 만족시킬 영화는 없다
|
 |
그래
|
01-07-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