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미저리
|
케시 베이츠의 소름 끼치는 연기가 압권인 영화~
|
    |
somovie
|
03-12-05 |
|
|
미저리
|
캐시 베이츠 연기 짱!!
|
     |
kyk1236
|
03-10-06 |
|
|
미저리
|
미친년...
|
     |
kashue01
|
03-10-03 |
|
|
미저리
|
역시 롭라이너....캐시베이츠의 웃는 표정도 압권...웃을때 소름끼친다..
|
     |
hdh9688278
|
03-09-30 |
|
|
미저리
|
스릴감 있게 본 영화...지금봐도 가슴졸이며 본다 여배우 의 연기가 캐릭터 묘사를 잘한거 같다.
|
     |
chri12
|
03-08-20 |
|
|
미저리
|
여태껏 살아오면서 젤 무섭게 봤던영화....밤잠을설쳤었다..
|
     |
ziks
|
03-08-05 |
|
|
미저리
|
공포영화의 표준을 제시한다.
|
     |
dkwm12
|
03-06-22 |
|
|
미저리
|
해머로발을아작낼때너무잔인~
|
    |
dpg2860
|
03-06-18 |
|
|
미저리
|
오삭...여주인공의 모습.....무섭다.
|
     |
borami75
|
03-05-23 |
|
|
미저리
|
비오는날, 어두은 밤에, 혼자 봐라. 엉덩이 땅에 붙이고 못본다. 진짜루 스릴만점.
|
     |
dbsgmlquf
|
03-04-27 |
|
|
미저리
|
무섭따!!!
|
     |
djoojb
|
02-05-20 |
|
|
미저리
|
완성도 있는 진짜 스릴러... 가슴졸이면서 봐따..
|
     |
KOON
|
01-11-25 |
|
|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