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살인의 추억
|
정말 괜찮은 영화!!! 시간가는줄 모르고 푹 빠져들게 하는 영화!!!
|
     |
aeon78
|
03-04-16 |
|
|
살인의 추억
|
기다렸다.. 기대했다... 그이상이였다
|
     |
mascot81
|
03-04-16 |
|
|
살인의 추억
|
이런 영화가 나오기까지 이렇게 오래 걸렸던가...그래도 나왔으니..만세!!!!
|
     |
arrowboy
|
03-04-16 |
|
|
살인의 추억
|
정말 '쎄븐'보다 낫다고 생각한다!!!멋지오!!!
|
     |
cartooni
|
03-04-16 |
|
|
살인의 추억
|
흥행하기는 어려울 것 같은 분위기
|
    |
namsan7
|
03-04-16 |
|
|
살인의 추억
|
난 플란다스의 개를 사랑한다.봉준호를 믿는다!!
|
     |
yiida
|
03-04-16 |
|
|
살인의 추억
|
미궁의 속의 진실은 밝혀진다. 두근거리지 않나요.
|
     |
han9136
|
03-04-16 |
|
|
살인의 추억
|
잘만든 영화이나 대박은 힘들듯...
|
    |
dbdb2002
|
03-04-16 |
|
|
살인의 추억
|
범인을 찍어봐!
|
    |
kmy8406
|
03-04-16 |
|
|
살인의 추억
|
아직까지 두시간동안의 느낌이 가시지 않는 여운이 오래가는 영화
|
     |
nayoung2001
|
03-04-16 |
|
|
살인의 추억
|
봉준호의 유모어가 시사회장을 휘어잡다..최고!
|
     |
2299
|
03-04-16 |
|
|
살인의 추억
|
보석같은 영화!! 별 다섯개도 아쉽다!!
|
     |
shiznit
|
03-04-15 |
|
|
살인의 추억
|
시놉시스만으로도 기대를 충족시키는 묘한영화
|
     |
aksksla78
|
03-04-14 |
|
|
살인의 추억
|
2000년 <쉬리> 2001년 <공동경비구역 JSA> 2002년 <친구>... 2003년 최고의 영화는 <살인의 추억>!!!
|
     |
fernweh
|
03-04-14 |
|
|
살인의 추억
|
미치도록 기다렸다. 미치도록 보고싶었다
|
     |
sakim30
|
03-04-1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