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우리나라는 이런 영화 못만드나? 정말 대단해..
|
     |
futurenz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이정도 비주얼과 스케일이라면.....별 10개!!
|
     |
vinss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뭐가 재미있다는건지, 이정도 시나리오면 10탄까지도 만들겠다 돈아까웠다 맹목적인 추종은 이제그만
|
 |
leonlai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이제 위대한 걸작은 사라진다...절대반지 영원 하라!
|
     |
sunghun11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3시간20분도 짧다. 1, 2, 3편 동시 상영하라!!!!
|
     |
yesgood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정말 최고인 영화.... 영화들의 명작중의 명작이라 불릴수있는...
|
     |
jjuh001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반지의제왕 싫어하는 사람들 영화보지도 않고 별1개...어이가 없네..ㅋ
|
     |
pch2923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별다섯개도 모자르다, 맘같아서는 별10개주고싶음...안보면후회가아니라 안보면바보다^^
|
     |
armytom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3년의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영화...헐리우드 영화사의 길이 남을 업적을 세운 피터 잭슨 감독♡
|
     |
broken1126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최고중의 최고!!! 별 5개가 너무 작아보인다~!!!
|
     |
eithan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피터잭슨님,정말 끝은 아니죠?또 보여줄거죠?
|
     |
brown2y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최고다!!!
|
     |
rhkrwlgns2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피터잭슨은 이시대의 위인이다. 하지만 마지막 30분의 세러머니는(?) 너무 길었다.
|
    |
y59wang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새벽 2시까지 영화관에서 본 최초의 영화~
|
     |
r1005
|
03-12-19 |
|
|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
살아오면서 본 시리즈 영화중가장 완벽한 영화..
|
     |
bomin74
|
03-12-1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