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마이크 미첼 (Mike Mitchell)
+ 성별 : 남자
 
감 독
2024년 쿵푸팬더4 (Kung Fu Panda 4)
2019년 레고 무비2 (The Lego Movie 2: The Second Part)
2016년 트롤 (Trolls)
2011년 앨빈과 슈퍼밴드 3 (Alvin and the Chipmunks: Chip-Wrecked)
2010년 슈렉 포에버 (Shrek Forever After / Shrek 4)
2005년 스카이 하이 (Sky High)
2004년 서바이빙 크리스마스 (Surviving Christmas)
1999년 듀스 비갈로 (Deuce Bigalow)


마이크 미첼 감독은 커트 러셀과 켈리 프레스톤이 출연한 디즈니 실사 영화 <스카이 하이>와 아담 샌들러가 제작한 터치스톤 픽쳐스의 <듀스 비갈로>를 연출했다. 마이크 미첼 감독은 1996년부터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개미>, <슈렉 2>, <슈렉3>, <쿵푸팬더>, <몬스터 VS 에일리언> 등에서 콘티 작가로 참여했다. 이후 마이클 미첼 감독은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보글보글 스폰지밥>, <The Ren and Stimpy Show>에서는 각본까지 맡으며 활동 영역을 넓혀왔고 그 동안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슈렉>의 마지막 이야기, <슈렉 포에버>의 연출을 맡았다.

“나는 매번 ‘포’의 모험의 일부였고 그가 성장하는 것을 지켜봤다. 완벽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이 순간을 기다렸다. 이번 작품은 이전 시리즈와는 또 다른 이야기를 전할 예정으로 감독으로서 정말 흥미로운 기회였다”고 전한 마이크 미첼 감독은 이전 시리즈의 스펙터클한 스토리와 화려한 볼거리, 그리고 <쿵푸팬더> 시리즈만의 유머들을 가져가는 동시에 ‘포’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포’의 쿵푸 액션을 실사 영화에서 볼 수 있는 ‘고프로’ 스타일의 느낌으로 연출하였으며, 평화의 계곡을 넘어 주니퍼 시티라는 새로운 도시의 모험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Filmograpy
<듀스 비갈로>(1999), <서바이빙 크리스마스>(2004), <스카이 하이>(2005)


0.0 / 10점  

(총 0명 참여)
1


관련 매거진 뉴스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