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우마 서먼과 다릴 한나, 우리 진짜 앙숙!
서로 사이 좋지 않음을 칸영화제에서도 표시 | 2004년 5월 19일 수요일 | 심수진 기자 이메일

"꼴보기 싫어, 다릴 한나!"
"꼴보기 싫어, 다릴 한나!"
"마찬가지야, 우마 서먼"
"마찬가지야, 우마 서먼"
<킬 빌> 시리즈의 두 히로인이 심상치않다. 뭔고 하니, 우마 서먼과 다릴 한나가 실제로도 사이가 좋지 못하다는 얘기. 종반으로 치닫고 있는 이번 57회 칸영화제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고.

사건이 벌어진 것은 지난 일요일, 비경쟁 부문에 초청된 <킬 빌 Vol.2> 스크리닝 현장. 서먼은 사진 포즈를 취할 때, 한나와 서로 거리를 두도록 타란티노에게 요구했다는 것. 또한, 관계자들은 서먼과 한나가 파티장에서도 각기 거리를 확보할 수 있도록 주문해서, 충돌을 방지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두 사람 사이의 불화 보도는 지난 달 <킬빌 Vol.2> 영국 시사회장에서 처음 불거져나왔다. 보도에 따르면 그들은 호텔측과 영화 스태프들에게 서로 떨어진 방을 제공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한 측근은 “두 사람은 칸영화제 <킬 빌 Vol.2> 파티장에서 서로 떨어져 있었지만, 그건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말하면서도, “그들이 최고의 파트너로는 보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도대체 두 사람 사이엔 무슨 일이 있었을까. 궁금, 또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1 )
js7keien
함께 공연했던 앙숙은 비단 그녀들뿐 아니라 매트릭스와 키아누와 캐리 앤 모스도 토크쇼를 보면 서로 앙숙이기에..   
2006-10-02 09:13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