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토마스 생스터 (Thomas Sangster)
+ 본명 (Full Name) : Thomas Brodie-Sangster
+ 생년월일 : 1990년 5월 16일 수요일
+ 성별 : 남자 / 출생지 : 영국 잉글랜드 런던
 
출 연
2023년 제작
아트풀 다저 (Artful Dodger)
잭 도킨스 역
2018년 제작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Maze Runner: The Death Cure)
2015년 제작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Maze Runner: The Scorch Trials)
2014년 제작
메이즈 러너 (The Maze Runner)
뉴트 역
2009년 제작
브라이트 스타 (Bright Star)
사무엘 브라운 역
2009년 제작
존레논 비긴즈 : 노웨어 보이 (Nowhere Boy)
폴 역
2007년 제작
마지막 군단 (The Last Legion / La Derniere legion)
로물루스 역
2005년 제작
내니 맥피 : 우리 유모는 마법사 (Nanny McPhee)
사이몬 역
2003년 제작
러브 액츄얼리 (Love Actually)
샘 역
2003년 제작
러브 액츄얼리: 크리스마스 에디션 (Love Actually)
샘 역
출 연
2020년 퀸스 갬빗 (The Queen's Gambit)


토마스 생스터는 프루넬라 스케일즈, 조지 콜, 프랭크 핀리와 함께 출연한 BBC 영화 <The Adventures of Station Jim>으로 텔레비전 데뷔를 했다. 이 TV영화는 성역을 찾아 증기 기관차를 타고 도망치는 고아에 관한 유쾌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 이후 조나단 실버맨, 버나뎃 피터스, 레이첼 워드와 함께 출연한 쇼타임 오리지널사의 < Bobbie’s Girl>에 출연했다.

그 후 토마스는 Clive King의 멋진 이야기를 각색해 에미상과 BAFTA상을 수상했던 BBC의 <Stig of the Dump>에 출연했다. 이 영화는 바니와 스티그라는 이름을 가진 원시인과의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토마스는 바니 역으로 열렬한 찬사를 받았다.

그 후 토마스는 Klaus Maria Branduer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TV용 장편영화 <Daddy>에 출연했다. <대디>는 토마스의 첫번째 스릴러물이었고, 2003 몬테카를로 영화제의 미니시리즈 부문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러브 액츄얼리>는 토마스의 첫 국제적 영화였다. 그는 여기서 리암 니슨의 아들 역을 맡아 Satellite Award의 뮤지컬, 코미디 부문 남우조연상을 받았다. 그는 <러브 액츄얼리>를 위해 드럼, 재주넘기를 배웠음은 물론 처음으로 키스연기를 하였던 작품이기도 하다.

<러브 액츄얼리>에서 드럼 실력을 선보였던 그는 <존레논 비긴즈-노웨어보이>에서는 존 레논과 함께 밴드를 시작하는 수줍은 왼손잡이 소년 폴 매카트니를 맡아 숨겨진 기타 실력을 마음껏 공개할 예정이다. 영국의 국민배우 휴 그랜트의 사촌이며 양친도 모두 배우인 연기자 집안에서 자라 일찌감치 TV 스타로서 입지를 굳힌 그가 영화계를 접수할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

Filmography
<브라이트 스타>(2009), <트리스탄과 이졸데>(2006), <내니 맥피>(2005), <러브 액츄얼리>(2003)


10.00 / 10점  

(총 2명 참여)
afnaidel
러브 액츄얼리 DVD에서 감독 리차드 커티스와 빌, 휴 그랜트, 토마스가 코맨트 다는거 봤는데 토마스 너무 웃겼어요~

근데 본문엔 러브액츄얼리 적어놓고 출연엔 안보이네요 -_- 무비스트 수정좀 해요!    
2006-01-17 22:20
julietss
너무 귀여워요 당돌해도 보이고.. 크면 멋진 배우가 될 듯.. 장래가 기대됩니다    
2005-12-25 15:09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