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 시리즈중 최고~ 슈퍼맨보다는 훨 재밌었다~
|
     |
eternia1
|
06-07-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누가 뭐래도 최고의 시리즈~
|
     |
sweety14
|
06-07-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쉬 기대수준 충족
|
     |
loveduly
|
06-07-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 1.2편 봤는데..당근 봐줘야지..암생각없이 봐요..잼납니다..
|
    |
doll1710
|
06-07-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액스맨1,2를 보고 마지막 3까지/너무 재밌게봐 시간가는줄도 몰랐다 ㅋ
|
    |
rptkddkvclak
|
06-07-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볼거리많은 ^^ 시리즈중 굿,,
|
    |
rammstein2
|
06-07-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머야 머야 머야....점점더 잼없어...
|
    |
felix001
|
06-07-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의외의 즐거움을 준 영화 1,2편도 봐야겠다. 재미있었어요!ㅋ
|
    |
jsi0083
|
06-07-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어리석은 인간들과 들이대는 돌연변이들 , 그리고 동화같은 결말
|
     |
lorenzo
|
06-07-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뭔가 가다마는듯한. 전편까지 신나게 봤었는데; 너무 싱거운 마무리가 이쉬움.
|
   |
emiru0407
|
06-07-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누가봐도 좋은 ㅋㅋ
|
    |
hainya
|
06-07-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CG가 맘에든다 괴물도 이정도만 한다면야...
|
    |
duckhwan81
|
06-07-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잼나고 괜찮아요~
|
    |
tjs77gml
|
06-07-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유명한 SF 대작 영화 마지막 탄.. 액션이 강한 만큼 시나리오나 스토리 면에서 좀 떨어지
|
     |
robelria
|
06-07-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시리즈중 가장 재미있게 본듯하네여..
|
  |
nam4660
|
06-07-2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