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앙~ 잼나... 그냥 가볍게 볼수 있었음...
|
    |
pes78
|
06-07-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4편도 나올것 같다. 싱어감독 다시 맞아주세요
|
   |
dulubu
|
06-07-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눈요기를 하기 좋은 영화
|
    |
maori21
|
06-07-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대 엑스맨 최악의 영화라 감히 말할수 있겠다. 원래 감독이 만들었으면 조금은 나았을까?
|
 |
xeda2000
|
06-07-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그저 즐겨라!! 즐겁다...!!
|
    |
dalim10
|
06-07-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ㅋㅋ 엑스맨 처음부터 다시 봐야지. ㅋㅋㅋ
|
    |
kkakkuya
|
06-07-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로건 속에 감추어진 휴 그랜트의 멋진 모습을 보았다..
|
    |
adonis119
|
06-07-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액스맨의 1,2편을 다 보길 바랍니다.다리를 섬에 옮기는데 쫌..
|
     |
story4454
|
06-07-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재미있네요...
|
    |
carnaby
|
06-07-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기대에 못미치네요 더 스릴있었으면 좋았을텐데
|
  |
ere2029
|
06-07-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스토리전개가 시원치 않았던......
|
   |
tbtbtkfkd
|
06-07-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흠.. 원,투 보다 흥미롭지못하다.. 너무 유종의 미를 염두에둔듯..
|
    |
ddooja
|
06-07-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부활한 진.. 너무 방황해서.. 조용히 있는것이야.. 뭐야..
|
   |
imyme
|
06-07-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재미있었다.. 1편이랑 2편을 제대로 보지 못했지만... 재미있었다... 굳~~~!
|
    |
lkjhmnbv
|
06-07-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보면 추천해주면 맞을만한 영화 ㅋㅋ
|
   |
woongol2
|
06-07-2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