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멋진 마루리?? 스토리 날림.. ㅡㅡ;;
|
   |
acezero7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2편보다 조금 덜한 SF ㅎㅎ 글애도 조아요
|
     |
vinusyhs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유치찬란한 영화 하지만 볼거리는 많음
|
   |
rivals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재밌긴 했지만 최후의 전쟁이라고 믿고 싶지 않다.
|
   |
sun07h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왜 진에게 큐어를 주사하지 않은 거지?
|
    |
mj0205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볼거리 정말 많고 잼있었다..한가지 아쉬운점은 끝에 그 아이와 대결로 마무리되었으면 했는데
|
     |
dogrice82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 엑스맨이란 이름만 들어도 흥미진진하다는걸 느끼게 하는 영화
|
    |
ebs15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2편젤잼남. 샤우도캣귀여움. 최고강한 진그레이 너무 허무하게 끝남
|
    |
nickmoon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은 최고의 영화다!정말 멋있었다!! 스톰이 아직도 기억난다. 너무 멋졌다
|
     |
jiyoung8603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다양한 캐릭터들이 볼거리를 제공해주어 눈이 즐거운 영화였다
|
    |
ehebin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아쉬워서라도 엑스맨4가 나온다 몇년안에
|
    |
zong7571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기대했다. 볼만하다. 그러나 허황되다.
|
   |
mumaster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최후의 전쟁 치고는 재밌었다. 최종작이지만 후편을 기다린다.
|
     |
bradkil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솔직히 그냥 만화영화로 보는게 낫다 싶다. 왠지 우습기도 하고..
|
   |
skdud7
|
06-07-2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마지막부분 어이 상실
|
   |
chocov
|
06-07-2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