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중간중간 지루함을 느끼기도 했지만, 대체로 재미있었다!
|
    |
plhanl
|
06-07-0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재미는 있었는데 스토리 전개가 좀 엉성..그래도 볼거리는 많아요
|
    |
fools1007
|
06-07-0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1,2편 안보구 봐도 대강 무난하지만... 왤케 허접해 보일까요?
|
   |
jehee
|
06-07-0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수퍼맨으로 간 싱어가 그립다
|
   |
keh80
|
06-07-0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1, 2편 보지 않았는데도 재미나게 봤습니다.
|
    |
shilbob1
|
06-07-0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휴잭맨의 독무대!! 그래도 멋있었습니다.
|
     |
maruluv
|
06-07-0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화려한 CG가 멋있다...4편도 나왔으면 좋겠다
|
     |
freedom486
|
06-07-0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아쉬움..기대에 못미쳤음.
|
    |
leedar
|
06-07-0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감독이 바뀌니 영화도 바뀌고. 볼거리만 늘어버린...
|
   |
rosunghan
|
06-07-0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좀 황당한 영화였다 ㅋ
|
    |
kimln
|
06-07-0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다른 액스맨 시리즈는 안보았는데..음.. 그냥 그럭저럭... 한번보기좋은..
|
   |
gina1220
|
06-07-0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점점 발전하는 그들...그런데..헐리우드식 엔딩은 아직 그대로네?
|
    |
samkiho
|
06-07-0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본 액션대작!! 짱!!
|
     |
jihyun1110
|
06-07-0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포스터에 속았다.=ㅁ=...
|
    |
onepiece48
|
06-07-0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아이들이 좋아할 수준~!! 1, 2에 비해 이야기를 억지로 맞춘듯한 느낌
|
 |
huntethan
|
06-07-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