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특수효과는 많아졌지만 재미는 전작들에 비해 모자름감이 있다
|
   |
buyball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블럭버스터에 아쉬움은 여전히..좀 짧은감도 있고..그래도 오락영화로는 잼있었음...
|
    |
skyhoon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의 마지막 편이 되기는 좀 아쉽다.. 잘 만들어진 영화
|
    |
bbcap11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난 날개청년이 뭔가 크게 한껀 하리라 생각했는데 ;ㅁ;
|
    |
meezzang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1,2편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ㅠ 아쉬움ㅠㅠㅠ
|
    |
ghltorwogus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무엇인가 허전한 느낌은 무엇일까?
|
    |
hitpjw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잼난 영화 - 상상력 굿 ,시간 적당, 유쾌함!!
|
     |
youjin96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생각보다 별로였지만,,재미는 있었다.
|
    |
smile0923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보는내내 너무 놀랐어..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일겁니다
|
     |
iid2235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진이 너무 안이뻐
|
    |
midorichan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컴퓨터그래픽의 지존!!
|
    |
thtlal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멘은 없다.. 시나리오에 따라 희생되는 엑스트라멘만 있을 뿐..
|
   |
mukamuka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재밌네요
|
     |
qhrud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그냥 초능력이 멋진 영화~
|
    |
ace11sf
|
06-07-03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환상속의 엑스맨~현실감은 전ㅡ혀 없지만 그냥 재미로 보기엔 좋아요. 눈을 못뗌.
|
    |
wow282
|
06-07-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