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뭔가 좀 찜찜하긴 하지만 뭐... 볼만하다.
|
    |
kareta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생각했던 것보다는 감동과 액션의 멋진 조화
|
     |
ybluelove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만화같앗음
|
   |
sexyori84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그냥 통쾌하고 즐길만한 액션영화
|
    |
parksj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비쥬얼은 양호 스토리는 난감 그러나 만족 배트맨보다 쌈잘한다!
|
    |
takahara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엔딩컷이후 보너스장면 있습니다.기다렸다 꼭보세요~
|
     |
kim421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볼만한 액션과 그래픽들...하지만 엔젤과 스캇의 그 존재감없음은 정말 실망..ㄱ-
|
    |
kidluna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실망....중간까진 괜찮았는데 결말이 흐지부지....정말 만화다.
|
    |
sikey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화려한 포장박스속(다양한 능력,분장)의 내용물 빈약한 케잌~!!
|
    |
ladyym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판타스틱하다- 나도 엑스맨되고프다.ㅋ^-^;'
|
    |
bbobbohj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에대해전혀몰랐다..예전에포스터만보고그냥혐오스러운영화인줄알았는데^^;;나름대로재밌게봤음
|
     |
heosun82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 엑스맨은 실망시키지 않았다.
|
    |
jombo008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결국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분위기....
|
   |
ferred99
|
06-07-0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캐릭터의 특성을 잘 살려내지 못한 실패작
|
   |
paulaw
|
06-06-30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봐야하는데...;;;
|
   |
artping
|
06-06-3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