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생각보다 별로였다.편하게생각하고보길
|
   |
kikkyboy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그냥 눈요기로 좋다고 생각. 혹시 후속편이 나올까?
|
   |
crogon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 엑스맨.. 하지만.. 2편이나 1편처럼 재미 있진 않다~ㅋ
|
    |
giehee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볼거리뿐만 아니라 내용면에서 1편2편을 능가합니다.
|
     |
kt1001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특수효과 기술이 뛰어났고 스토리도 재미있었지만 주인공이 너무 허무하게 죽는다..
|
   |
masterplan17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너무나 간략한(?) 진의 최후...
|
    |
kayta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전편보다 못한 속편? NO! 전편을 능가하는 속편!
|
     |
tahiti81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전보다는 약간 긴장감이 떨어지는거 같지만. 그래도 잼있다.
|
    |
bockcoo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의 완결편이라 할수 있쬬.ㅎㅎ
|
    |
lakilaki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판타지영화..상상의 세계.. 재밌었어~
|
    |
hopeinsun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내용이조금모자란듯하지만..재미는있다..
|
    |
dalraeyo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 엑스맨~ 보길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
    |
yuri1205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이번편이 마지막이어서 다행이다. 돈 아깝다
|
  |
guiby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호~ 스톰 너무 멋있어요.ㅠ
|
    |
fjqm87
|
06-06-28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전편보다..조금 못한거 같다는...싸움만 하다가..끝나버리는~
|
   |
ehyunok
|
06-06-2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