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최후의 전쟁 생각보다 별로였다.편하게생각하고보길   kikkyboy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그냥 눈요기로 좋다고 생각. 혹시 후속편이 나올까?   crogon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역시 엑스맨.. 하지만.. 2편이나 1편처럼 재미 있진 않다~ㅋ   giehee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볼거리뿐만 아니라 내용면에서 1편2편을 능가합니다.   kt1001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특수효과 기술이 뛰어났고 스토리도 재미있었지만 주인공이 너무 허무하게 죽는다..   masterplan17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너무나 간략한(?) 진의 최후...   kayta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전편보다 못한 속편? NO! 전편을 능가하는 속편!   tahiti81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전보다는 약간 긴장감이 떨어지는거 같지만. 그래도 잼있다.   bockcoo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엑스맨의 완결편이라 할수 있쬬.ㅎㅎ   lakilaki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판타지영화..상상의 세계.. 재밌었어~   hopeinsun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내용이조금모자란듯하지만..재미는있다..   dalraeyo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역시 엑스맨~ 보길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yuri1205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이번편이 마지막이어서 다행이다. 돈 아깝다   guiby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호~ 스톰 너무 멋있어요.ㅠ   fjqm87 06-06-28
엑스맨: 최후의 전쟁 전편보다..조금 못한거 같다는...싸움만 하다가..끝나버리는~   ehyunok 06-06-28
이전으로이전으로71 | 72 | 73 | 74 | 75 | 76 | 77 | 78 | 79 | 8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