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책을 읽고 봐서인지,, 더 감동이 많네요..   ttensil 07-04-10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너무 기대를 했었을까요...조금 밋밋한 내용전개에 실망이 많았습니다.   mykong81 07-04-10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어디에선가 책을본후 영화를 감상하는게 좋을꺼라고 했는데 전..반대던데...^^   ybh1936 07-04-10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향기를 느낄 수 없어..   chunjagirl 07-04-10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소설을 일단 보고 영화를 봐야 이해 할것 같음. 꽤 소설을 잘 옮겼음.   roswell 07-04-10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소재가 상당히 참신하다..영화를 보다 보면 점점 영화에 빠져든다..   odhp 07-04-10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원작과 그리 다르지 않게... 물론 그루누이가 매우 추악해야 하는 건 영화 미관상 다르지만   worandzhd 07-04-10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온몸으로 희생을 배운 그, 그리고 나   gusdud 07-04-10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그루누이가 살인까지 하면서 만들었던 그 향수의 향이 몹시도 궁금하게 만드는 영화   azane 07-04-10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정말 지독하게 실감나는 연기 굿~   jh83717 07-04-10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결말이 너무나도 아쉽다   yujiny333 07-04-09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집착과 애절함..그리고 싸이코   angel5807 07-04-09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소설을 보지 않아서 모르겠음.   sw7687jy 07-04-09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재밌어~~~   kinine35 07-04-09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한 남자의 삶이 너무나 슬픈,,,   yukoyuki 07-04-09
이전으로이전으로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