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마지막 결말이 좀 글치만 정말 재미있었어요... 여하간 Good!!   sh0528p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원작과 비교하며 보는 재미...라스트씬 최고   leehs113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향기에 집착하는 미친X에 대한 이야기.   darkshu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좋은 영화였다. 하지만 위기상황이 너무 황당(?)하게 해결되어 긴장감이 좀 떨어지는거 같다   minkyu123b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향수... 결말이 좀 당황스럽네...   aroma12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소설의 느낌을 생각보다 잘 살린 영화. 책과 비교해도 좋고, 영화만 봐도 좋을 듯.   eli55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잔인하고 섬뜩하지만, 매력있는 영화!   puff74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소설과는 또다른 매력. 좋았다.   lovewing34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간결한 정식코스를 먹은 느낌 그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kyoung84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정말 기대하고 봤었는데 대실망..살인자의이야기..정말 그의 인생만 보여준거 같았다..ㅡㅡ   skckdud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굿!!   witch647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인간의 또다른 집념... 그 속에 녹아드는 위대한 예술...   jeon1211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조용히 오감에 충격을 가하는...자극성 강한 향기의 영화!   julialove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결말에서 향에 대한 상상력을 충분히 끌어올수 없는 영상 자체의 한계가 드러나다.   yrjang 07-04-07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책은 참 재밌게 봤는데.. 영화는.. 너무 추잡하잖아.. 젠장..   pumpmannia 07-04-07
이전으로이전으로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