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궁금해요?-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던 대사..배우들 완전 최고!!
|
    |
who28
|
08-02-18 |
|
|
추격자
|
김윤석,하정우의 카리스마작렬~ 완전 멋진 대박영화~잼있어요^^
|
     |
je2785
|
08-02-18 |
|
|
추격자
|
한국 영화의 한 획! 그 스릴러의 진수를 맛보다!!
|
     |
saaorang
|
08-02-18 |
|
|
추격자
|
긴장감 최고!!!
|
     |
eyesis
|
08-02-18 |
|
|
추격자
|
스릴있구 긴장감100배 세배우의 연기력또한 뛰어났구여~근데 넘잔인해염..ㅠ.ㅠ
|
     |
iyj2656
|
08-02-18 |
|
|
추격자
|
솔직히 좀 지루하게 본 영화;; 모르겠다;;
|
    |
senilly
|
08-02-18 |
|
|
추격자
|
재미만 추구 하는 영화...교훈없고..모방범재 일어난다 100%
|
 |
ssaido
|
08-02-18 |
|
|
추격자
|
이런 느낌 참 간만에 느껴본다. 역시 한국영화가 쵝오♡
|
     |
kies0317
|
08-02-18 |
|
|
추격자
|
연기 최고, 연출 굿
|
     |
kauzel
|
08-02-18 |
|
|
추격자
|
정말 세다!! 김윤석 & 하정우, 최고의 연기!!
|
     |
cinekid
|
08-02-18 |
|
|
추격자
|
숨이 턱턱막힌다. 2시간을 긴장감으로 가득채웠다..하지만 이 찝찝한기분은....
|
     |
iss2
|
08-02-18 |
|
|
추격자
|
잔인하지만 정말 숨막히게 관람했음. 별5개가 모자란다.
|
     |
skia
|
08-02-18 |
|
|
추격자
|
살인의 추억 이후로 한국 최고영화! 너무 잔인한게 단점
|
     |
wang0902
|
08-02-18 |
|
|
추격자
|
어제 봤는데 무서워서 혼났다 ㅠㅠ
|
    |
chw7445
|
08-02-18 |
|
|
추격자
|
범죄, 스릴러, 액션 짱추천 배우들의 박진감연기
|
     |
par7744kr
|
08-02-1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