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영화를 보는 내내 내가 추격자였고 잔혹한 살인마에 너무 분노했다
|
     |
greatman15
|
08-02-17 |
|
|
추격자
|
진짜 예술이다..살인의 추억 이후로 이렇게 영화관에서 온몸에 전율을 느끼면서 본적이 얼마만인가..
|
     |
jou1222
|
08-02-17 |
|
|
추격자
|
계속 뛰고 뛰고 또 뛰고... 하지만 결국은 너무 늦었다
|
    |
umpha
|
08-02-17 |
|
|
추격자
|
앞으로 나홍진 감독을 홍테일이라 부르자...
|
     |
croket
|
08-02-16 |
|
|
추격자
|
간만에 정말 죽이는 한국영화 한편 봤다 정말 강추다 김윤석씨 연기 최고
|
     |
bluej10
|
08-02-16 |
|
|
추격자
|
기대돼~기대돼~~
|
    |
jeon02
|
08-02-16 |
|
|
추격자
|
긴장감~장난아님///보는내내 미친줄알았다..
|
     |
westside20
|
08-02-16 |
|
|
추격자
|
깎깍깎~완전 너무잼있땅~나의 스타일 스릴러^^ㅋ 하정우씨 연기짱입니당
|
     |
jiyoung9580
|
08-02-16 |
|
|
추격자
|
예고편만으로도 설레였었는데,,본영화는 기대감100%이상을 보여준..두배우의연기 최고~
|
     |
anamua
|
08-02-16 |
|
|
추격자
|
최근 5년동안 본 영화 중 최고 .. 아.. 2시간 내내 손에 땀을 쥐었어여
|
     |
gws82
|
08-02-16 |
|
|
추격자
|
쏟아지는 호평들이 당연하게 느껴지는 영화
|
     |
flypine
|
08-02-16 |
|
|
추격자
|
하루동안의 숨막히는 추격.. 우리 영화 좋네요!
|
    |
real82
|
08-02-16 |
|
|
추격자
|
무섭고 답답한 대한민국, 김윤석 하정우의 리얼한 연기!! 긴장 백배 완벽한 스릴러 영화!!
|
     |
theone777
|
08-02-16 |
|
|
추격자
|
연기진짜 쵝오
|
    |
wpgkfla
|
08-02-16 |
|
|
추격자
|
20자 필요없다... 굿~
|
    |
loeveorhks
|
08-02-1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