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어벤져스 마블 스튜디오가 드디어 해냈다   exthunter 12-05-05
어벤져스 괜찮은 영화~보고싶다~   qkfqkq 12-05-05
어벤져스 완전 재미있게 봤음, 2번씩이나..ㅋㅋ 3D로 보는게 더 좋음, 호크아이 멋져   qjafud 12-05-05
어벤져스 정말 재밌어요.. 내용이 허접할줄알았는데 잘 만들었더라구요 재밌게 잘봤습니다 ㅎㅎ   myoutside 12-05-05
어벤져스 헐크가 짱~!!   gmsn54 12-05-05
어벤져스 dma...   INTRUDER 12-05-04
어벤져스 너무 너무 재미 있어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dktmdrl 12-05-04
어벤져스 평소에 히어로물을 안봐서 주인공들에 대한건 잘 몰랐는데 그래도 재밌더라구요~   jsm0103 12-05-04
어벤져스 지루한 초반. 어설프고 특징없고 쉽게죽는 외계인침입자. 역시 영화는 광고!!   usuham 12-05-04
어벤져스 개성 강한 이들의 어울림이 오히려 시너지 효과로 그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prity1 12-05-04
어벤져스 3D별로. 내용도 좀... 중간에 지루해지고. 그나마 로버트의 유머와 다른 유머? 보는재미   tree 12-05-04
어벤져스 최강 히어로~ 최강 액션~~   kkam7070 12-05-04
어벤져스 대박, 진짜 재밌다~~   obbpsm 12-05-03
어벤져스 완전 재밌어요....^^   id1980 12-05-03
어벤져스 재미있고 신나네   peyjpeyj 12-05-03
이전으로이전으로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