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어벤져스
|
마블 스튜디오가 드디어 해냈다
|
    |
exthunter
|
12-05-05 |
|
|
어벤져스
|
괜찮은 영화~보고싶다~
|
     |
qkfqkq
|
12-05-05 |
|
|
어벤져스
|
완전 재미있게 봤음, 2번씩이나..ㅋㅋ 3D로 보는게 더 좋음, 호크아이 멋져
|
     |
qjafud
|
12-05-05 |
|
|
어벤져스
|
정말 재밌어요.. 내용이 허접할줄알았는데 잘 만들었더라구요 재밌게 잘봤습니다 ㅎㅎ
|
     |
myoutside
|
12-05-05 |
|
|
어벤져스
|
헐크가 짱~!!
|
    |
gmsn54
|
12-05-05 |
|
|
어벤져스
|
dma...
|
     |
INTRUDER
|
12-05-04 |
|
|
어벤져스
|
너무 너무 재미 있어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
     |
dktmdrl
|
12-05-04 |
|
|
어벤져스
|
평소에 히어로물을 안봐서 주인공들에 대한건 잘 몰랐는데 그래도 재밌더라구요~
|
     |
jsm0103
|
12-05-04 |
|
|
어벤져스
|
지루한 초반. 어설프고 특징없고 쉽게죽는 외계인침입자. 역시 영화는 광고!!
|
 |
usuham
|
12-05-04 |
|
|
어벤져스
|
개성 강한 이들의 어울림이 오히려 시너지 효과로 그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
     |
prity1
|
12-05-04 |
|
|
어벤져스
|
3D별로. 내용도 좀... 중간에 지루해지고. 그나마 로버트의 유머와 다른 유머? 보는재미
|
   |
tree
|
12-05-04 |
|
|
어벤져스
|
최강 히어로~ 최강 액션~~
|
     |
kkam7070
|
12-05-04 |
|
|
어벤져스
|
대박, 진짜 재밌다~~
|
    |
obbpsm
|
12-05-03 |
|
|
어벤져스
|
완전 재밌어요....^^
|
     |
id1980
|
12-05-03 |
|
|
어벤져스
|
재미있고 신나네
|
     |
peyjpeyj
|
12-05-03 |
|
|
|
|
|